top of page

안중 스웨디시 마사지, 소통 잘되는 평택 가온테라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이번엔 안중 스웨디시 샵 소개로 여러분들을 찾아왔는데요, 평택시 안중읍에 위치한 곳으로 평택 스웨디시 관리를 받고 싶으셨던 분들에게 아주 적합한 소개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즘 이상하게 어깨가 뭉친다 또는 다리에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 것 같다 혹은 혈색이 조금 개선되었으면 좋겠다 하는 분들은 오늘 집중해서 잘 봐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체하지 않고 바로 출발해보도록 할게요!



안중 스웨디시 카운터

전반적인 안내는 모두 카운터 직원 분들이 해주실 거예요! 영업시간이 24시간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자유롭게 문의를 해보시면 됩니다. 항상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시는 곳이라 처음 스웨디시를 접하는 분들도 불편함 없이 이용하신다고 해요.


게다가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어서 직장인 분들이 케어 받으러 오시기에도 좋은 곳인데요, 아무래도 공휴일이나 주말에 예약할 수 있는 곳이 많지 않다 보니까 더 끊임 없이 사랑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안으로 더 깊숙하게 들어 가볼게요!


아 참 현재 마사지구인도 진행 중이라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면접 연락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안중 스웨디시 로비

마사지어플로 예약한 뒤에 로비에 들어서면 대기하는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해둔 원형 소파를 보실 수 있는데요, 천장형 에어컨이 설치되어있기 때문에 여름이나 겨울 가릴 것 없이 쾌적한 실내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왼쪽에 보시면 커다란 숫자들이 보이실텐데요, 관리실 번호를 이렇게 눈에 띄게 표시를 해두었기 때문에 다른 방과 헷갈리지 않고 바로 바로 찾아갈 수 있는 장점도 있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시간에는 방 위치가 헷갈릴 수도 있는데 번호를 기억하면 쉽게 찾아갈 수 있으니 굉장히 실용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안중 스웨디시 관리실

안중 스웨디시 관리실 안쪽에는 관리 전용 침대와 행거 그리고 미니 선반과 에어컨이 있는데요, 관리실 내부 환경을 구축하는데 가장 중요한 핵심 포인트는 바로 일정한 온도 유지라고 합니다. 그만큼 관리 효과를 완벽하게 보기 위해서는 체온 유지가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이 부분 또한 철저하게 지키고 있어 스웨디시 본연의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고 해요.



안중 스웨디시 일인 관리실

그렇다면 일인 관리실에서 어떤 프로그램들을 진행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스웨디시 A코스 입니다. 총 70분 받아보실 수 있으며 가격은 10만 원이라고 하는데요, 사용 제품은 수용성 최고급 오일이라고 하네요~


다음은 B코스인데요, 70분으로 동일하게 진행이 되지만 최고급 크림으로 관리를 해주시기 때문에 조금 더 산뜻하고 보송한 관리를 받고 싶은 분들이 주로 찾으신다고 합니다! 물론 회원가로 진행이 되고 있어 평택 가온테라피 클릭 후 예약해주셔야 합니다.



안중 스웨디시 샤워실

안중 스웨디시 샤워실은 이렇게 샤워 커튼이 쳐져 있어서 조금 더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일회용품들도 구비가 되어있기 때문에 칫솔이나 기타 용품들은 따로 챙겨오지 않으셔도 된다고 해요 ^^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이외에도 전국 마사지샵 할인가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더욱 다양한 케어 프로그램을 구경하고 싶은 분들도 한 번 둘러보세요 ^^





다른 마사지샵 구경해보세요 ▼
조회수 1,20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