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상동역 아로마 마사지 부천 후아인 특별한 관리!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여러분 날씨가 추워졌다가 따스한 날씨가 찾아오면서 이랬다 저랬다 하는 날씨일땐 건강 관리에 더 조심 하셔야 하는데요. 이럴때 지인분들과 함께 마사지샵을 방문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오늘 소개 시켜 드릴 마사지샵은 상동역 아로마 마사지로 부천에서 이미 건식 마사지로 입소문이 빵빵한 샵이라고 합니다. 고퀄리티 태국전통 마사지로 최고의 케어를 선보는 샵이라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한번 알아봅시다~



상동역 아로마 마사지 입구

부천 후아인 마사지샵을 먼저 들어가보겠습니다. 입구에는 화사하게 해바라기 꽃들과 화분이이 매장 안을 사로 잡고 있으면서 고객님들을 반겨주고 있네요. 매장의 벽면에도 해바라기 그림으로 포스팅을 해두셔서 산뜻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게 하네요. 앞쪽에는 정수기가 배치되어 있어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마련 되어 있습니다. 따수운 분위기 속에서 지쳐 있는 몸과 마음의 피로를 이곳에 와서 확 날려버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상동역 아로마 마사지 카운터

안으로 더 들어서게 되면 매장 카운터가 보이네요. 카운터 위쪽에도 입구와 마찬가지로 작은 화분들을 배치해 두셔서 쾌적한 매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방문과 동시에 관리사님들이 예약 확인을 먼저 해주시는데요. 샵에 방문 하시기 전에는 사전 예약을 꼭 해주시고 오셔야 합니다. 매장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예약이 가능한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3시라고 하니 참고해서 예약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상동역 아로마 마사지 복도

예약 확인을 마친 후에 관리사님을 따라 들어오게 되면 관리실에 들어서기 전에 복도를 마주하게 됩니다. 복도는 앞에서 보는 입구와 달리 블랙과 그레이 톤으로 모던한 느낌을 주는듯 하네요. 우측에는 관리시에 필요한 수건들과 마사지 복장이 깔끔하게 정돈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쾌적한 공기를 유지하여 고객님들의 건강을 지켜주는 공기청정기도 배치 되어 있어서 더욱 믿음이 가는 샵이네요.


상동역 아로마 마사지샵에서 특별한 테크닉으로 관리를 해주시는 관리사님들을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 관리사님들 모든분들이 20대로 젊은 여성분들 이시고, 한국인분들과 태국인분들이 계십니다. 상기종목 피부미용 교육과정을 모두 수료하셔서 경험이 많으신분들이라고 하니상동역 부근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쯤 와서 마사지 받고 힐링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상동역 아로마 마사지 관리실

이제 부천 아로마 마사지 관리실을 한번 들어가 볼텐데요. 관리실에는 옷을 걸어둘 수 있는 옷걸이가 배치 되어 있어 옷이 구겨질 걱정 없이 보관 해두시면 됩니다. 그리고 따뜻한 온도를 유지 하기 위해 온돌과 난방이 준비 되어 있어 관리 받으시면서 추우실 걱정은 안해셔도 될 것 같아요.


현재 관리샵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타이마사지 A코스 60분 3만원, B코스 90분 4만원 / 아로마 마사지 A코스 60분 4만원, B코스 90분 5만원 / 스웨디시 마사지 A코스 60분 7만원 (건식+림프+후면) , B코스 90분 10만원 (건식 +림프+전,후면) 이렇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타이와 아로마 마사지 뿐만 아니라 스웨디시 마사지로 림프관리도 받으실 수 있어서 선택이 폭이 넓네요. 자신에 맞게 원하시는 코스에 맞춰서 관리 받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상동역 아로마 마사지 케어룸

마지막으로 마사지샵의 다른 케어룸을 한번 들어와 봤습니다. 관리실 마다 개인 샤워실이 완비 되어 있어서 관리를 받으신 후에 단독으로 자유롭게 샤워를 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프라이버시를 중요시 하여 고객님들을 배려하는 마음이 보이네요.


상동역 아로마 마사지샵을 오시는 길은 부천시 상동 532-9 태평양프라자 2층이시고, 상동역 6번출구로 나오셔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차로 이용하시는 고객님들도 주차가 무료로 제공되오니 걱정 마시고 방문 해주시면 되세요. 부천에선 꽤 유명한 샵이라고 하니 한번씩 방문 하시고 남다른 테라피를 느껴보세요!


매장에서는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경험이 많으신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 검색하시면 제가 알려드리는 샵보다 더 다양한 테라피샵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캉스 라는 어플을 통해 뷰티 관련 정보를 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42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