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두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천안 욜로테라피 해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정동 스웨디시 천안 욜로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특별한 날에만 방문하는 것이 아닌 일상생활에 매우 도움이 되고 있는 스웨디시 관리샵을 알려드릴께요. 많은 소셜네트워크를 이용해서 다양한 컨텐츠들을 보면서 동작들을 따라하고 있지만, 대부분 혼자서 하게 되면 동작이 흐트러지거나 잘못 따라하는 경우들이 많이 있기에 부족함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이런 부분들을 대로 해석해주고 있으며, 어떤 관리를 하더라도 신체에 굉장히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관리비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두정동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인포메이션을 통해 친절한 미소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뚜렷하게 보여지는 "욜로"라는 단어가 인상 깊은데요. 현재 자신의 행복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소비하는 태도를 말하는 것이며 그러한 부분을 제일 정확하게 관리해주는 샵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를 통해 빠르게 예약 확인을 진행할 수 있으며, 방문하는 분들마다 손 소독과 열 체크를 진행하며 위생적으로 매우 신경 쓰고 있습니다.



두정동 스웨디시 로비

두정동 스웨디시 로비를 보게 되면 대기 시간을 위해 티비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향긋한 디퓨저의 향이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게 되며, 프로그램에 대한 부분도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스웨디시 코스로 운영 중에 있으며, A코스 60분 10만 원,B코스 90분 13만 원 입니다. 따뜻한 오일과 적당한 압이 공존하고 내 몸에 착 감기는 듯한 느낌으로 관리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평상시에 아팠던 부분이나 치유의 목적을 가지고 있다면 제격인 관리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다른 곳과 차별화 된 점은 필란드식 사우나 시설, 원적외선 방출되는 편백나무 관리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새로운 시설에 대한 경험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두정동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매장 내부에 구성되어 있는 관리실로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관리실마다 다른 느낌을 추구하고 있으며, 공간적인 활용을 굉장히 잘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현재 가장 인기 많은 관리사님들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20대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으로 토탈 관리에 굉장히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관리들을 섭렵하고 있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은 느낄 수 없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상기 종목 테라피 수료하신 분들이기 때문에 더욱 전문성 있는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두정동 스웨디시 1인실

두정동 스웨디시 1인실을 보게 되면 조명을 통해 관리하는 동안 나른함을 더욱 느낄 수 있습니다. 평상시에 느낄 수 없는 관리이기 때문에 주로 회사 생활로 스트레스를 받고 계신 분들이 굉장히 선호하는 관리입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늦게 까지 일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기분 좋은 소식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두정동 스웨디시 2인실

천안 스웨디시 2인실까지 구성되어 있는 관리실을 볼수 있으며 원목위주로 인테리어 되어 있는 분위기는 자연 친화적임을 한껏 느낄수 있습니다. 온돌이라함은 딱딱한 상태를 많이들 알고 계실테지만, 푹신한 베드 또한 마련 되어 있기 때문에 걱정없이 관리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찾아오시는길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오성로 52 명기공인중개사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주차 이용가능합니다. 이미 충남지역에서 굉장히 유명한 이곳은 편백나무 관리실을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쳐있는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친화적인 활동을 진행하면서 신체에 있는 에너지를 더욱 시너지로 바꿀 수 있는 기회이니 예약 후 방문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당일 예약도 가능한 부분이니, 편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많은 관리사님의 관심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궁금하시거나 문의 사항 있으면 언제든 매장으로 전화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건마에반하다 검색을 통해 관리의 방향성을 알아볼 수 있으며,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 빠른 스웨디시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클릭하여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1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