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탄역 스웨디시 마사지, 스웨&로미테라피 추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탄역 스웨디시 동탄 스웨&로미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상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는 곳입니다. 트렌디하고 현대인들의 맞춤 관리를 진행 중이며, 네 가지 코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항상 일과 집을 반복하며 재미없는 하루를 더욱 기분 좋은 활력소를 통해 균형 잡힌 신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관리에 대한 부분을 더욱 신경 쓰고 있는 매장으로 개인에게 맞는 관리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탄역 스웨디시 매장 입구

매장 입구를 들어오게 되면 차분한 컬러의 조화를 느낄수 있는데요. 공간적인 부분도 굉장히 넓어서 방문하는 부분에 있어서 답답하지 않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추운 겨울, 더운 여름을 위해 따뜻하고 시원하도록 온도의 중요성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주간할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간 할인은 1만 원 할인으로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벤트 진행하고 있으니 개인의 스케줄에 따라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동탄역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관리실 입구를 보게 되면 전체적으로 룸이 많이 있는걸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많은 고객들을 수용하기 위해 마련되어 있다 보니 기다리지 않고 예약 후 바로 관리실로 배정 받을 수 있습니다.



동탄역 스웨디시 복도

동탄역 스웨디시 곳곳으로 뻗어있는 길을 통해 관리실을 볼 수 있는데요. 혹시나 어려움이 생길 수 있기에 개인 관리실에 따른 룸 넘버를 통해 보다 편안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많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아로마+로미로미코스, 타이건식코스, 아로마코스, 크림코스로 운영되고 있으며, 아로마+로미로미코스는 A코스 60분 6만 원, B코스 90분 7만 원 입니다. 타이건식 코스(전신 타이관리+스트레칭)는 A코스 60분 4만 원, B코스 90분 5만원 입니다. 아로마 코스(전신 아로마 관리)는 A코스 60분 5만 원, B코스 90분 6만 원 입니다. 크림코스(전신 타이관리+스트레칭)는 A코스 60분 6만 원, B코스 90분 7만 원 입니다.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셔도 되지만, 아직 결정하지 못하신 분들은 관리사님을 통해 정확한 상담을 통해 관리 받는 걸 추천 드립니다. 주간 예약 가능 시간과 야간 예약 가능 시간이 다르게 구분되어 있으며, 주간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고 야간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동탄역 스웨디시 1인실

동탄역 스웨디시 1인실에 도착한 모습입니다. 온돌식으로 되어 있는 관리실은 궁전에 온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황실 무늬로 되어 있는 베드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관리 전후로 가볍게 걸칠 수 있는 가운이 마련되어 있으니 편안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구성되어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태국인 여성 관리사님으로 배치되어 있으며 다국적 임에도 불구하고 관리 받는 부분에 있어서는 불편함 없이 테라피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동탄역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내부엔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온돌 베드를 통해 전해지고 있으며 관리를 받기전 친절하고 섬세한 상담을 통해 개인에 따른 코스 선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영업하고 있습니다. 연중무휴로 주말에도 영업하기 때문에 주말 휴무인 분들에겐 매력적인 관리실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동탄역 스웨디시 샤워실

동탄 스웨디시 내부엔 화장실과 샤워시설이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 매장같은 경우 화장실은 다른 곳으로 구성되어 있어 불편함을 느낄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고 같이 공존하고 있기 때문에 한 곳에서 편안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동탄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 971 (동탄역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7.0 3층 309호)입니다. 방문 전 미리 전화 주시면 더욱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이곳만의 프라이빗한 관리를 위해 마사지 구인구직으로 직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하단을 통해 건강함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아갈 수 있으며, 마캉스 사이트는 누구나

한번 쯤 쉽게 예약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31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