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두동 스웨디시 일산 더굿바디테라피, 1인 샤워룸!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두동 스웨디시 일산 더굿바디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경기권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굉장히 좋은 곳입니다. 트렌디한 고객들을 위해 일상의 피로에 지친 여러분들을 위한 곳으로, 전문성이 없다면 불안함을 느끼며 관리를 받을 수 밖에 없는데요.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이여서 한번 쯤 예약 방문을 통해 방문하시는게 가장 바람직합니다.



마두동 스웨디시 매장 입구

매장 입구를 통해 내부에 들어오게 되면 로비의 공간이 굉장히 넓은 걸 경험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를 통해 예약 확인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으며, 대기 공간에서 관리사님과 체계적인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좋았던 부분은 로비 공간 한 켠에 관리를 느낄 수 있는 의자가 구성되어 있어서 굉장히 매력적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두동 스웨디시 인테리어

마두동 스웨디시 인테리어를 활용해 벽면에 배치되어 있는 스웨디시 제품은 어떤 브랜드와 향을 가지고 있는지 간단하게 구경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좋아하는 향이나 피부에 따른 부분을 선택할 수 있고, 천연 수용성 오일만 가지고 있기 때문에 미끌거리지 않고 피부에 오히려 탄력을 부여하고 있어서 인기만점이라고 합니다.


현재 운영 중인 프로그램은 프리미엄 스웨디시&로미로미 입니다.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접목하여 운영 중에 있으며, A코스 60분 10만원, B코스 90분 14만원 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스웨디시와 로미 케어 관리는 조금 다른데요. 스웨디시는 따뜻한 오일로 전신을 부드럽게 케어해주고 림프를 자극해 노폐물을 빼주는 방식의 관리입니다.


로미는 근육 위주로 쓰다듬듯 쓸어내리면서 자연스럽게 진행되고 근육 뭉침에 아주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 두 가지 관리를 본인에게 어떤 것이 더 필요한지 선택하셔도 되고 내방 후 상담하고 선택하셔도 됩니다. 모든 안내된 금액은 현금가 기준이라고 하네요^^ 코스별로 나와있는 시간은 꽉 채운 시간으로서 순수 관리 시간임을 알려드립니다.



마두동 스웨디시 복도

복도를 통해 관리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공간적인 부분도 잘 정리되어 있고, 벽면에 액자를 통해 소품을 잘 활용하여 지루하지 않는 복도를 볼 수 있습니다. 매장 내에 구성되어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으로 한국 국적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이나 관리 받는 중간에 피드백을 통해 효과 빠른 관리의 목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원 관련 업무 수료하신 분들이기 때문에 체계적인 관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주간 3명 야간 3명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관리 받은 시간적 제약은 없어 보입니다.



마두동 스웨디시 1인 관리실

드디어 매장 내부에 포함되어 있는 1인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높은 층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햇빛과 고객들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커텐이 포함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고객에 대한 안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구성되어 있는 베드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을 통해 적절하게 구성 되어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른 아침부터 많은 분들의 예약 전화가 오기 때문에 원하시는 요일을 선택하시려면 미리 며칠 전에 예약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폰이 꺼진 경우 마감이거나 랜덤 휴무이니 원하는 코스나 원하는 시간을 결정하며 문자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마두동 스웨디시 케어룸

마두동 스웨디시 케어룸 입니다. 이곳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으며 톤 다운된 브라운 톤을 오롯이 관리를 집중할 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습니다. 일산 스웨디시의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곳으로 역시 브라운 톤과 조명의 분위기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입니다. 관리사님의 능동적인 관리 방식으로 여러분의 피로 누적을 없애주고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장발산역, 마두역 인근으로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280 2층으로 무료 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마두동 스웨디시 1인룸

1인룸 마다 포함되어 있는 샤워실은 오롯이 1인만 가능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분들에 한해 샤워를 진행할 수 있는 부분이니 편안하게 이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현재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기 위해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직원 분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편안한 일자리 제공과 체계적인 교육 방식을 통해 함께 이끌어갈 직원들은 매장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궁금했던 사항이나, 예약에 대한 부분을 더 정확하게 볼수 있으며 마캉스 사이트는 실시간 예약 확인까지 가능한 부분이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마사지 샵 더 둘러보기 ▼
조회수 80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