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배방읍 스웨디시 마사지, 두근거리는 아산 썸앤썸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이번엔 배방읍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를 들고 찾아온 페이퍼박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리는 썸앤썸스웨디시 샵은 온기가 느껴지는 케어로 부드러움의 끝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아침에 일어나서 기지개 한 번 할 시간도 없이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저렴하면서도 개운한 하루를 선물해줄 수 있는 최고의 테라피 샵으로 소문이 나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그럼 바로 만나볼게요~~!



배방읍 스웨디시 인포

예약을 하거나 하지 않거나 이용 안내를 듣기 위해서는 무조건 들러야 하는 곳이죠! 바로 인포 공간입니다. 벽에는 그린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었기 때문에 활기가 넘쳐 보이는데요, 곳곳에 식물을 배치해두어 자연 친화적인 모습도 엿볼 수 있습니다.


직원 분들의 환대를 받으며 안내를 받아보시면 되는데요, 아산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에너지 넘치는 샵으로 남자 분들은 물론 여자 분들에게도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배방읍 스웨디시 실내

입구를 지나쳐 안쪽으로 들어오면 배방읍 스웨디시 실내 공간을 보실 수 있어요. 관리실이 있는 복도 쪽도 너무 고급스럽고 예쁘네요~ 서로 다른 조명을 사용해 공간이 분리되었다는 느낌을 확실하게 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인지 관리실이 있는 쪽은 확실히 안정감이 있어 보입니다. 조용하고 안락한 분위기랄까요~?


방을 안내 받으면 담당 관리사님이 케어 진행을 위해 입장하는데요, 한국인 분들로 구성되어 있고 마사지와 테라피 코스를 수료하신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어 차별화된 관리 실력을 보여주신다고 합니다. 실제 이용자들에 따르면 가장 여운이 남는 곳 중에 하나가 바로 이 곳이라고 해요.



배방읍 스웨디시 관리실

이 곳이 바로 관리실인데요, 혼자 해결하는 1인 가구가 많아짐에 따라 관리실도 프라이빗함을 중요시 하는 개인 공간으로 바뀌고 있거든요. 침대에는 위생을 위해 비닐 시트를 덮어두셨다고 하는데요, 소독과 청소가 편리하기 때문에 이 곳처럼 고객이 많은 곳에서는 필수적이라고 합니다.


관리실 마다 에어컨이 있다는 점도 좋은 점 중에 하나인데요, 이제는 에어컨 없이는 정말 못살겠더라고요 ㅠㅠ 땀 흘리면서 찝찝하게 관리 받지 않아도 되니 더위 많이 타는 분들도 무리 없이 케어 받아보실 수 있을 거예요!



배방읍 스웨디시 케어룸

모든 코스는 회원가 기준으로 책정이 되는데요, 70분 회원가 9만 원, 주간 8만 원이며 100분 회원가 13만 원, 주간 12만 원 그리고 마지막 스페셜 코스는 70분 회원가 12만 원, 주간 11만 원 입니다. 회원가는 아산 썸앤썸스웨디시 클릭하고 예약 시에 받아보실 수 있는 혜택입니다 ^^


상단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배방읍 스웨디시 케어룸은 내부에 샤워실이 있어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내 집처럼 편안한 공간에서 휴식 시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일요일은 휴무일이기 때문에 월-토 중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오시면 된다고 해요.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72-25 검색하셔서 찾아오시면 되며 주차는 무료로 가능한 곳이랍니다. 아산 지역에서 손꼽히는 곳이니 더 이상 테라피 샵 찾아 헤매지 마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을 둘러보실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테라피 보다는 왁싱이나 에스테틱이 더 끌린다면 마캉스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손님 보다는 직원으로 일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마사지 구인구직 전문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세요 :)



전국 마사지 샵 확인해보기

조회수 51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