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반야월 스웨디시 대구 쿠쿠테라피 깊은 여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 오늘은 반야월 스웨디시 쿠쿠테라피 소개를 해드릴 거에요. 반야월 코스트코 인근에 있는 곳으로 따뜻한 손길을 한 번 받아본 분들은 쉽사리 발길을 끊을 수 없다고 합니다. 덕분에 단기간에 단골 고객이 굉장히 많아졌다고 하는데요, 우리도 질 수 없죠! 제대로 한 번 알아보고 방문해보도록 해요 ^^



반야월 스웨디시 쿠쿠테라피 카운터

입구로 들어오면 바로 앞에 카운터가 있어요. 실장님이 어떻게 그렇게 친절하신지 역시 잘 나가는 곳은 다른가 봐요! 예약자 분들을 우선적으로 받고 있기 때문에 먼저 예약을 했는지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사실 원하는 날짜가 거의 비슷하잖아요 ^^ 주말이나 평일 저녁 시간이 가장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라고 하는데요, 요즘에는 혼자서 할 수 있는 취미 생활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하지만 마사지는 취미 활동 뿐 아니라 오히려 건강을 증진 시키는 운동 같은 개념이라고 생각하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인지 쿠쿠테라피 처럼 실력이 좋은 곳들은 예약이 빨리 찬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미리 예약 전화주세요 ^^ 대구 쿠쿠테라피 에서 진행하실 수 있어요!



반야월 스웨디시 쿠쿠테라피 실내

실내를 둘러보겠습니다. 음료 냉장고도 한편에 보이네요~~ 쿠쿠테라피는 11:00 ~ 익일 05:00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 이용하는데 제한이 별로 없으실 거에요! 왼쪽에는 복도가 보이시죠? 하얀색 문들이 모두 관리실 입니다. 한 번에 다 인원 수용이 가능하니 동반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반야월 스웨디시 쿠쿠테라피 복도

복도로 들어오시면 관리실 문에 붙은 번호가 보입니다. 관리 시스템 등에 따라 직원 분들이 안내 해주실 거에요! 그대로 잘 따라주시면 됩니다 ^^ 반야월 스웨디시는 방 중간 중간에 액자를 배치함으로써 조금 더 센스 있는 느낌을 낸 것 같아요.


또 보시는 것처럼 방 사이의 간격이 넓기 때문에 옆 방의 소음 등의 불편한 점들이 없기로 유명하답니다. 역시 괜히 많은 분들의 발걸음을 사로 잡는 게 아니었네요!


주소는 예약시에 안내가 되는 점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대구광역시 동구 반야월 혁신도시 내에 있는 반야월 코스트코 인근이라고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구 스웨디시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해서 확인해보시면 돼요!



반야월 스웨디시 쿠쿠테라피 관리실

관리실 안을 볼게요. 일단 걸려있는 가운으로 환복한 후에 베드에 누워 대기하시면 됩니다. 코스를 미리 정하고 오실텐데요, 현재 A코스는 60분으로 8만원이며 B코스의 경우 90분 12만원에 이용하실 수 있어요. 회원 혜택가 기준이니 초반에 알려드린 예약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다 인원의 관리사님이 근무하는 것으로 알려진 곳이라고 하는데요, 모두 20대의 한국인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해요. 다른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한국인 마사지 샵 찾고 싶다면 마캉스를 이용해보세요. 내 주변 마사지는 물론 테마별 샵을 찾는데도 도움을 주더라고요.



반야월 스웨디시 쿠쿠테라피 케어룸

케어룸 안에는 테이블도 있어서 그런지 공간이 정말 넓어 보여요! 1인실인 듯 아닌 듯 여유 있는 공간이 매력적이네요 ^^ 베드는 물론 침구류도 모두 위생적으로 관리 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오셔도 됩니다.


일단 베드에 위생 패드가 깔려있다는 것 자체가 마음에 쏙 드는 부분이에요. 어느 곳에 가면 제대로 세탁을 하지 않았는지 꿉꿉한 냄새가 나는 침구류를 쓰시더라고요 ㅠㅠ 마사지 받는 시간이 고통스러울 정도라서 뛰쳐나왔던 기억이 나네요. 쿠쿠테라피 정도의 청결도 라면 믿고 가도 좋습니다.



반야월 스웨디시 쿠쿠테라피 케어룸2

정성을 다하는 반야월 스웨디시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오늘 소개해드린 쿠쿠테라피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지역 마사지 샵도 둘러보고 싶다면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고 할인 혜택도 찾아보세요 ^^


스웨디시 샵 더 둘러보고 싶다면 ▼

조회수 1,94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