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역삼동 스웨디시 강남 페라리스웨디시 피로 안녕~~!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이에요 :) 오늘은 역삼동 스웨디시 강남 페라리스웨디시 소개를 해보려고요! 강남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어마무시하게 좋다고 할 수 있죠. 일단 주차 관련된 부분은 부분적으로 유료로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자차를 이용해 찾아오시는 분들은 참고 해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강남에는 마사지 샵이 정말 많은데요, 시설이 좋은 곳도 많지만 실력과 서비스까지 겸비하고 있는 곳은 많지 않아요. 하지만 오늘 보여드리는 곳은 모두 갖추고 있어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을 해볼게요!



역삼동 스웨디시 페라리스웨디시 위치

위치는 상단 지도를 보시면 대략적으로 파악이 되실텐데요, 보시다시피 강남역과 정말 가까운 거리에 있죠? 주변에 식당이라던지 영화관 그리고 쇼핑도 가능한 다양한 곳들이 있기 때문에 편의성 부분에서도 우수합니다.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24-7 번지 입니다. 주소를 클릭하시면 더 자세한 위치를 보실 수 있어요.


만약 강남 쪽에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마캉스를 통해 주변 샵들을 추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내주변이라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역삼동 스웨디시 페라리스웨디시 관리실

자 그럼 관리실을 살펴볼게요. 정말 딱 필요한 물품들만 준비되어있는 깔끔한 곳이에요. 침대는 단단하게 고정해두었는데요, 어느 곳에 가면 불안하게 계속 흔들리는 바람에 관리 받는 내내 두려움에 떨어야 하죠.


저는 향초의 향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너무 독하지 않고 은은하게 퍼지는 매력이 있어서요. 사실 관리실의 분위기도 중요하지만 향도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라고 생각이 됩니다. 때문에 저는 호감도 상승^^!



역삼동 스웨디시 페라리스웨디시 1인실

관리실이 1인실로 이루어져 있어 말 그대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관리사님과 즐거운 수다를 떨 수도 있고 다른 사람 눈치 보지 않고 눈을 감고 명상을 할 수도 있답니다.


조명을 세게 틀어 놓지 않아 눈이 부실 걱정은 없으며 혹시 어두운 것을 싫어하는 분들은 얼마든지 조명을 조금 밝게 틀어 달라고 요청하셔도 됩니다.



역삼동 스웨디시 페라리스웨디시 1인룸

침대 머리 맡으로 조명이 하나 놓여있는데요, 너머로는 창이 있어 답답한 것이 싫으신 분들은 커튼을 살짝 걷어도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창이 있는 곳들이 환기도 잘 돼서 역삼동 스웨디시는 1인룸 공기 자체가 상쾌하다고 하더라고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인데요, 오전 일찍 관리를 마치고 점심을 드셔도 좋고 평일이라면 근무를 마치고 힘든 몸을 힐링 하러 오기에도 좋습니다. 물론 그 시간대는 워낙 피크이다 보니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당일에는 받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강남 페라리스웨디시 클릭하시면 예약 번호를 안내해드리니 그쪽으로 문의해주시면 돼요!



역삼동 스웨디시 페라리스웨디시 관리실 내부

관리실 내부에 보시면 소파도 한 편에 마련되어있어요. 처음 오신 분들은 잠시 소파에 앉아 기다려주시면 관리사님이 안내를 해주실 거에요! 모두 한국인 20대 분들이니 의사소통에 대한 부담감은 가지지 않으셔도 됩니다. 테라피 과정을 수료한 분들이니 전문적인 스킬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역삼동 스웨디시 페라리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에는 칸막이가 있어 물이 튀는 것을 방지해주기 때문에 더 청결하게 관리가 되고 있다고 하네요. 설마 샴푸를 챙겨오는 분들은 없으시겠죠? ^^ 역삼동 스웨디시 같은 경우에는 필요한 것들이 모두 준비되어 있다고 보시면 돼요.


오늘 살펴본 페라리스웨디시 소개는 여기까지 입니다. 근처의 스웨디시 샵이 궁금하시다면 강남 스웨디시 클릭하고 더 살펴보셔도 되고 만약 전국적으로 보고 싶다 하시면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해 한눈에 확인 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




다양한 샵들 구경 가기 ▼
조회수 38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