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로동 스웨디시 구로 라니테라피 신뢰 가는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구로동 스웨디시 라니테라피를 소개 해드리기 위해 온 페이퍼박이에요! 다가오는 연말 여러분들은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신나게 놀기 위해 열심히 피로를 풀고 있는데요, 사실 이맘때 쯤이면 다들 송년회다 모임이다 해서 한창 정신 없을 때인데요, 코로나 방역 지침으로 인해 수그러든 분위기에요.


그래서 오히려 혼자 조용하고 안락한 분위기 속에서 마사지를 받는 편이 훨씬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물론 오늘 보여드리는 라니테라피는 자체 방역을 매일 실시하고 있어 위생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마음에 확 와 닿는답니다. 그럼 한 번 살펴볼까요?


구로동 스웨디시 라니테라피 실내

역시 방역을 철저하게 하는 샵 답게 정말 깔끔한 실내가 눈에 띄는데요, 사실 저는 흰색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그 이유는 때가 타면 눈에 너무 쉽게 티가 나기 때문인데요, 이렇게 자신 있게 밝은 색을 사용한 이유는 관리에 자신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인지 생활 감이나 문제가 되는 부분이 전혀 보이지 않죠. 오른 편에 보이는 곳은 카운터로 궁금한 사항이 생기시면 상주 하고 있는 직원 분들을 통해 문의하시면 됩니다.



구로동 스웨디시 라니테라피 로비

로비에는 굉장히 특별한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그건 바로!!!!!!! 두근두근 테이크아웃 카페입니다!! 따단!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오전 10시에서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 늦은 시간에도 찾는 분들이 많아 피로를 조금이라도 덜어드릴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 하며 고민한 끝에 이렇게 특별한 공간을 만들 수 있었다고 합니다.


사소한 부분들도 모두 손님들의 입장에서 생각함으로써 100%의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는 모습에 발걸음을 옮기지 않고 정착하는 분들이 정말 많다고 해요.



구로동 스웨디시 라니테라피 관리실 입구

로비를 지나 복도로 들어오면 관리실 입구를 보실 수 있어요. 유리가 완전 투명하지 않기 때문에 사생활에 대한 걱정은 전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어쩜 문 하나도 이렇게 감각적으로 디자인을 했는지 정말 칭찬을 아껴야겠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네요 ^^



구로동 스웨디시 라니테라피 관리실

관리실을 보시면 탁자와 선반 그리고 널찍한 캐비닛이 보이실거에요. 겉 옷이 두꺼워지는 요즘 바닥에 내려두고 케어 받을 수는 없잖아요? 안전하고 깔끔하게 보관하세요 ^^


구로동 스웨디시 프로그램 설명을 간략하게 드리자면 총 세 가지 코스에 시간 추가 한 코스가 준비되어있는데요, A코스는 40분 짜리 이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14시까지만 운영을 한다고 해요. 짧지만 강렬한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6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장 인기가 좋은 코스는 아무래도 B코스인데요, 60분 딱 한 시간 안에 끝나는 케어로 컴팩트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죠. 가격은 8만원이라는 아주 착한 가격이에요. 물론 회원가로 진행이 되니 구로 라니테라피를 통해 예약해주세요 ^^



구로동 스웨디시 라니테라피 1인실

1인실 답지 않은 넓은 방 크기와 높은 천장 그리고 따뜻함을 강조하는 조명까지! 세련된 공간에서 즐거운 연말을 노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저는 주로 마캉스를 통해 내 주변 마사지 샵을 찾아보고 갑니다.


타 사이트에서 지역별로 번거롭게 이용하지 않아도 내 주변 버튼 하나만 클릭하면 거리 순으로 정렬되어 한 눈에 보기 편하거든요 ^^ 한 번도 이용해보지 않으신 분들은 한 번 확인해보시기 바랄게요~ 시간도 절약되고 할인율이 높아 비용도 절약되거든요!



구로동 스웨디시 라니테라피 샤워실 입구

샤워실 입구에 있는 세면대에서 간단하게 씻고 가실 분들은 이용해주시면 되고 깔끔하게 씻고 돌아가겠다 하시는 분들은 안으로 들어가시면 쾌적하고 프라이빗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구로동 스웨디시 라니테라피 주변의 더 다양한 샵을 만나고 싶으신 분들은 구로 스웨디시를 클릭해주시면 되며 만약 전국구로 확인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전국 마사지 샵 구경 가기 ▼

조회수 43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