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평역 스웨디시 인천 에이드스웨디시에서 최고급으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부평역 스웨디시 입니다. 인천 에이드스웨디시 같은 경우에는 피로 회복을 위한 최고급 맞춤 관리를 진행하고 있어요. 또한 가장 기본적인 청결 같은 경우에도 철저한 방역 지침 준수와 관리로 깔끔한 실내를 자랑한답니다.


인천 지역에 마사지 샵이 정말 많아 어디로 갈지 고민을 많이 들 하신다고 해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에이드스웨디시 보시고 이용해보시면 고민한 시간이 아까워지실 거에요 ^^ 그럼 시작해볼게요.


부평역 스웨디시 에이드스웨디시 인포

어디를 가든 첫 인상이 가장 중요한 건 똑같은 것 같아요. 케어 샵은 물론 음식점, 카페 등도 마찬가지인데요, 앞서 말한 것처럼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어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신뢰감과 행복감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손 소독제가 비치 되어있으니 이용객 분들은 꼭 사용해주세요.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어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이 매력 포인트 입니다. 예약 문의가 필요하신 분들도 같은 시간에 연락을 취해주시면 돼요.


예약 후 방문을 추천 드리는 이유는 바로 할인율과 짧은 대기 시간 때문인데요, 우리의 시간은 소중하잖아요? ^^ 워낙 찾는 분들이 많은 곳이라 대기 시간이 무한정 길어질 수 있어요. 시간 약속을 잡고 가면 오히려 신속한 안내가 가능하기 때문에 추천 드리는 부분입니다.



부평역 스웨디시 에이드스웨디시 실내

실내 공간으로 조금 더 들어오면 관리실 입구를 마주할 수 있는데요, 관리사님들이 많은 샵 답게 관리실의 개수도 여러 개 입니다. 덕분에 같은 시간에 예약을 한 손님들도 서로 부딪히지 않고 편하게 각 방으로 안내를 받을 수 있어요.


현재 일하고 있는 관리사님은 총 8분이네요. 모두 20대의 한국인 분들로 구성이 되어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전신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낯 가리지 않을 수 있게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신다고 하니 걱정 마시구요 ^^


더 많은 한국인 샵을 구경하고 싶다면 마캉스를 통해 할인까지 챙겨가면서 구경해보세요 ^^



부평역 스웨디시 에이드스웨디시 복도

복도에는 커다란 조형물과 조명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정말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인 것 같아요. 부평역 스웨디시는 이런 사소한 부분들도 놓치지 않고 센스 있게 꾸며 놓았네요.


그렇다면 위치는 어디일까요? 일단 부평역 인근으로 찾아오시면 되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152-1, 다운타운빌딩 4층이에요. 초행길은 누구든 힘든 부분이라 주소에 링크를 연결해두었어요. 찾아오시는데 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거에요!


부평 내의 다양한 샵들을 만나보고 싶다면 부평 스웨디시 이 곳을 이용해보세요~



부평역 스웨디시 에이드스웨디시 케어룸

케어룸 내부로 입장했습니다. 일단 가장 마음에 든 부분이 바로 오른쪽에 보이는 캐비닛이었어요. 요즘 보부상이 되려고 하는지 들고 다니는 짐이 참 많아졌거든요. 하지만 보관함이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은 샵에 방문하게 되면 분실 우려가 있어 너무 불편했는데요, 에이드스웨디시 같은 경우에는 손님들을 위한 배려가 곳곳에 묻어있어 이용하는데 편리할 것 같습니다.


이제는 프로그램 소개를 간략하게 해드릴게요. 감성스웨디시 A코스 60분이며 12만원인데요, 이 때 회원가로는 10만원에 이용이 가능해요. 또한 주간 할인을 추가로 받는다면 9만원 이랍니다. 너무 너무 저렴하죠? B코스는 80분이며 최종 혜택가는 12만원 입니다.


만약 조금 더 스페셜한 관리가 받고 싶으시다면 프리미엄 코스를 이용해주시면 돼요. A코스 60분 12만원, B코스 80분 15만원에 진행되고 있는 인기 코스입니다 ^^


현재 이벤트 코스로 40분 7만원 코스도 운영 중이니 자세한 사항 및 예약 문의는 인천 에이드스웨디시 이용해주세요~



부평역 스웨디시 에이드스웨디시 1인실

1인실 내부도 너무 깔끔하죠? 라디에이터 덕분에 겨울철에도 끄떡 없는 데다가 공기청정기와 에어컨도 구비 되어있기 때문에 정말 쾌적한 공간에서 힐링이 가능합니다.



부평역 스웨디시 에이드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 내부도 완벽한 상태인데요, 일단 세면대 부분과 샤워기 부분이 분리되어있어 습하지도 않고 미끄러질 염려도 적어요. 부평역 스웨디시 샵 중에 가장 최적화된 동선으로 설계가 된 곳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에이드스웨디시를 포함한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는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해 확인해주세요~



더 다양한 샵 구경 가기 ▼

조회수 36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