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목동 스웨디시 마사지 오아시스테라피 차별화된 케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목동 스웨디시 양천 오아시스에 다녀온 이야기를 알려드릴게요! 아마 내 주변에 편하게 이용할수 있고 집근처면 좋겠다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방문하시기 좋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전체적인 프로그램은 총 4가지의 형태로 운영되고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고 기분 좋은 관리를 받을수 있는데요. 어떤 매장인지 궁금하니까 빨리 구경하러 가보겠습니다!



목동 스웨디시 오아시스 로비

양천 오아시스 로비의 모습입니다. 일반 가정집처럼 아늑하게 꾸며져있고, 원목으로 구성되어 있는 인테리어는 따뜻함을 선사해줍니다. 주변에 곳곳에 보이는 소품들과 특히 공기청정 식물들이 있어서 그런지 쾌적한 공기를 느낄수 있어요! 생각보다 대기할수 있는 로비의 모습도 꽤 넓어서 많은 분들과 마주치지 않는 동선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좋더라구요^^



목동 스웨디시 오아시스 내부

한쪽 벽면엔 베이비핑크 색상으로 이루어져있는 벽면을 볼수있는데요 양쪽의 느낌이 워낙 달라서 다른 세상이 공존하는 느낌입니다! 이곳 역시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관리 받기전 대기하는 동안 릴렉스를 느낄수 있는 디퓨저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목동 스웨디시 오아시스 실내

현재 목동 스웨디시에 계시는 관리사님의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전원 한국인 20대, 30대 여성 관리사님으로 상기 종목 테라피 코스 수료하신 분들이랍니다. 테크닉적으로도 실력을 겸비하고 있으며 관리 받기전 미리 원하는 부분이나 신경 쓰였던 부분을 말씀해주신다면 더 집중해서 관리해주신다고 합니다!



목동 스웨디시 오아시스 복도

목동 스웨디시에서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4가지 코스로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A코스는 60분 10만원 (전문 스웨디시 테라피),B코스는 80분 13만원 (전문 로미로미 테라피) C코스는 100분 16만원 (로미로미+이어테라피), D코스는 120분 19만원 (스폐셜 로미로미+이어테라피)

로 프로그램을 이루고 있는데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형태는 따뜻한 오일을 이용하여 근육 하나하나 풀어나감으로써 상쾌함을 느낄수 있고 전문적인 지식을 이용하여 근육 뭉침까지 많이 없애는 부분을 주력을 하였습니다.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금액적인 대비 가성비 좋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될수 있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낮12시부터 새벽3시까지 영업하고 있는데요 휴무날 없이 연중무휴 진행하고 있어서 스케줄에 맞게 알맞은 시간을 예약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폰 오프시 부재시 영업마감이기때문에 다음날 예약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목동 스웨디시 오아시스 관리실

양천 오아시스 찾아오시는 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목동역 3번 출구 도보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양천구 등촌로2 가인빌딩 203호 입니다. 생각보다 역 근처이기때문에 접근성이 굉장히 좋고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주차도 이용 가능합니다.

지금 보이는 곳은 프라이빗하게 개인실로 관리를 받을수 있는데요.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가게 되면 아늑하고 적정온도를 준수하고 있기떄문에 보다 따뜻하게 진행할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꾸준히 관리를 받아야 더 행복감을 느낄수 있고 릴렉스한 상태로 받아야 더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합니다!



목동 스웨디시 오아시스 케어룸

양천 스웨디시테라피닷컴을 통해 구인구직을 구하는 중인데요. 다양한 복지와 시설이 좋기 떄문에 사이트를 통해 관리사님들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서울, 경기권이 쉽게 접근할수 있고 굳어있는 신체들을 부드럽게 유지할수 있어서 좋을건데요. 주변에 이런 편하게 마음에 드는곳이 많이 없어서 고민되셨을거예요.


근처에 있는 곳을 방문하면 항상 예약이 마감되었거나 쾌적하지 못한 곳이 많아서 잘 이용하지 않았는데, 오히려 집 근처 이렇게 좋은 공간들이 있다면 자주 이용할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방문 전엔 예약하시는게 기다림없이 이용할수 있을 뿐더러 당일 예약도 가능하기 떄문에 개인의 스케줄과 일정에 맞게 예약하시면 편안한 시간을 누릴 수 있답니다! 섬세한 상담과 꼼꼼한 스킬로 행복할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자세한 설명들과 이벤트 혜택을 구경할수 있는데요.

마캉스라는 에스테틱, 왁싱 , 스웨디시 전문 사이트에서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양한 케어 샵 구경 가기 ▼
조회수 61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