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별내동 스웨디시 남양주 도쿄스웨디시 다양한 매력!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별내동 스웨디시 샵 남양주 도쿄스웨디시를 소개시켜 드릴게요. 최상의 만족감을 위해 여러 방면으로 굉장히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계신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들 수 있는데요, 최저가가 4만 5천원에서 시작을 하기 때문에 다른 샵에서 1번 관리 받을 비용으로 이 곳에서는 2번 케어 받으실 수 있어요. 비용 부분은 아래에서 자세히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남양주 최고의 가성비 샵 안으로 초대할게요 ^^


별내동 스웨디시 도쿄스웨디시 실내

실내로 들어오면 태국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를 활용해 이국적인 느낌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해외 출국이 자유롭지는 않기 때문에 태국 마사지가 생각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장소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담한 공간으로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당일 관리가 불편하실 수도 있으니 사전에 연락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위생적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청결 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혹시라도 확실하게 위생을 챙기고 싶으신 분들은 카운터에 놓인 손 소독제를 이용해주세요.



별내동 스웨디시 도쿄스웨디시 카운터

카운터 실장님이 잠시 자리를 비운 모습인데요, 찾아오는 손님들이 조금이라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항상 상주 하면서 신경을 써주신다고 합니다. 덕분에 손님들의 만족도가 올라가는게 아닐까 싶네요.


지하철역과 가까운 위치라 차량이 없으신 분들도 마음 편히 방문하셔도 됩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중앙로 34 이며 만약 차량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예약 하실 때 말씀을 해주세요 ^^ 아무래도 주변에 역이 있어 대중교통으로 찾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남양주 스웨디시 샵도 정말 많이 있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도쿄스웨디시를 찾아오는 분들이 많다는 건 퀄리티나 기타 등등 부분이 이미 입증이 되었다는 것이죠 ^^



별내동 스웨디시 도쿄스웨디시 로비

로비를 살펴볼게요. 앞선 사진에서도 보셨다시피 의자와 소파가 있어 대기 시간이 있더라도 걱정이 없습니다. 물론 예약제로 운영이 되어 시간에 맞춰 오신다면 기다리는 시간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영업은 오후 12시부터 시작인데요, 다음날 새벽 4시까지 관리가 가능하다고 하니 원하는 시간이 있으신 분들은 미리 연락을 취해 놓는 게 좋겠죠? 평일 오전이나 낮에는 천천히 예약 마감이 되지만 주말이나 평일 저녁 같은 경우에는 정말 빠르게 마감된다고 해요.



별내동 스웨디시 도쿄스웨디시 관리실

별내동 스웨디시 관리실은 또 다른 컨셉으로 보이는데요, 편백나무 향이 가득할 것 같은 분위기네요. 보시다시피 샤워실이 안쪽에 마련되어있어요. 환복한 뒤에 마사지 받고 다시 환복 후에 샤워실로 가는 일이 번거로웠는데 다행히 도쿄스웨디시에서는 간단한 동선만으로도 코스를 완벽하게 끝낼 수 있습니다.


관리실이 깔끔한 만큼 근무를 희망하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구인구직 정보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별내동 스웨디시 도쿄스웨디시 케어룸

케어룸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총 다섯 가지 입니다. 여기에서 다 소개를 드리면 글이 길어질 것 같아 아로마, 스웨디시, 추천 코스 이렇게 세 가지만 간략하게 말씀드릴게요.


먼저 아로마 65분 코스는 4만 5천원으로 가장 최저가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보다 긴 시간은 95분으로 5만 5천원 이에요. 너무 저렴해서 놀라셨나요? ^^


스웨디시와 추천 코스의 경우 비타 크림과 스페셜 오일이 추가된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65분 6만원, 95분은 7만 5천원 입니다.


그렇다면 추천 코스는 어떨까요? 단일 코스이며 95분 7만 5천원 이에요~! 드라이를 30분 진행한 뒤 스웨디시 65분으로 끝난다고 하네요!


별내동 스웨디시 도쿄스웨디시 개별 샤워실

앞서 말씀 드렸듯 도쿄스웨디시는 개별 샤워실이 완비 되어있습니다. 샤워 용품들은 하나부터 끝까지 모두 준비되어있으니 양손 무겁게 싸올 필요 없어요 ^^ 짐이 많아 걱정이라면 마캉스 어플에서 내 주변 마사지 샵으로 이용해보세요~!


오늘 준비한 별내동 스웨디시 컨텐츠는 여기까지 입니다. 현재 다국적 관리사님들이 담당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테라피 코스 수료를 마친 분들이라고 해요,. 그만큼 실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입증하고 있기 때문에 기대하고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정보가 부족한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고 전국적으로 살펴보세요 ^^



다른 지역 구경 가기 GO ▼
조회수 1,26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