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두정동 스웨디시 천안 센스테라피로 오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페이퍼박! 두정동 스웨디시 센스테라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사실 천안스웨디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아마 모르는 분들은 별로 없을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소개를 위해 살펴보다보니 관리실은 물론 샵 내부가 정말 청결해서 마음 편히 쉴 수 있겠더라고요. 얼마 전에 캠핑을 다녀와서 그런지 몸 이곳저곳이 아픈데요, 이럴 때 가볍게 찾아갈 수 있는 곳이 바로 센스테라피라고 할 수 있어요.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그런지 스웨디시를 찾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하는데요, 오늘 소개글을 잘 읽어보시면 많은 스웨디시 샵 중에 어디를 가야할지 판단이 서실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두정동 스웨디시 센스테라피 입구

센스테라피를 찾아오시면 마치 궁전에 입장하는 것처럼 웅장한 느낌의 입구가 기다리고 있을텐데요,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 초입에 위치한 곳으로 자세한 주소는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803번지 4층입니다.


위치가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주소를 클릭하고 위치 확인하신 뒤 찾아가셔야 더욱 편하실 거에요. 주차는 현재 주변에 주차를 하도록 되어있는데요, 무료로 가능하니 편하신 곳에 주차하고 올라가시면 된답니다.



두정동 스웨디시 센스테라피 실내

입구를 지나 실내로 들어와보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제주도가 딱 떠오르더라고요. 그만큼 마음이 편해지고 여행을 온 듯 들뜨는 기분이 든다라고 할까요? 한번이라도 이 곳을 방문해보신 분들은 모두 같은 기분을 느끼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센스테라피를 포함해 천안 지역에 위치한 스웨디시 샵을 더욱 다양하게 보고 싶으신 분들은 천안 스웨디시 클릭하고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두정동 스웨디시 센스테라피 관리실

관리실 내부를 살펴볼게요. 모두 1인실로 이루어져 있는데도 불구하고 널찍하게 빠져서 여유롭게 케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밝은 샵을 별로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요, 제 성향에 맞춘 안락한 분위기라 마음에 쏙 드네요.


보시다시피 테이블도 마련이 되어있고 에어컨이 있기 때문에 한 여름에도 찝찝할 걱정은 접어두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두정동 스웨디시 센스테라피 케어룸

케어룸에 놓인 베드에는 위생 패드가 덮여 있어 깔끔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후기를 읽을 때도 청결에 가장 많은 비중을 두고 선택을 하기 때문에 이렇게 기본적인 위생수칙을 지키는 곳이 좋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만큼 관리를 더 철저하게 하고 있다고 하니 안심이 됩니다.


두정동 스웨디시 영업시간은 낮 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예약은 낮12시부터 밤 12시까지 받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꼭 예약하고 가시는 것이 좋아요. 회원가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가장 상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약 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두정동 스웨디시 센스테라피 1인실

1인실이라서 좁고 답답하면 어쩌지 라고 걱정하셨던 분들이라도 이 곳을 보시면 그런 염려가 싹 달아나실 거예요. 천장도 높고 캐비닛은 물론 미니 화장대까지 자리하고 있어서 한 장소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답니다.


복잡하게 돌아다닐 필요도 없고 나만의 공간을 빌린 것 같은 기분을 느끼실 수 있으니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죠.



두정동 스웨디시 센스테라피 1인룸

1인룸 조명은 어둡게도 가능해요. 눈이 부시거나 조금 더 편안한 분위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요청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모두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케어를 해주시기 때문에 굳이 밝지 않아도 의사소통 부분에서는 문제되는 점이 없답니다. 게다가 피부와 관련한 대학을 나왔고 피부 관련 국가 자격증까지 소유하고 있는 분들이니 아무런 걱정 없이 푹 쉬러 오세요.


남, 여 샤워실까지 모두 완비 되어있는 센스테라피 프로그램은 세 가지인데요, 베이직 60분 10만원이며 스페셜 60분 13만원에 이용이 가능해요. VIP 관리는 60분 15만원입니다. 자세한 코스 내용은 샵에 문의해주시면 되는데요, 현재 천안 센스테라피 네이버카페를 통해 다양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두정동 스웨디시를 포함한 전국 마사지 샵을 할인가로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고 이동해주세요 ^^



더 다양한 마사지 샵 궁금하면 클릭▼
조회수 28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