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백석동 스웨디시 천안 티티테라피 비교불가!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백석동 스웨디시 천안 티티테라피 소개를 위해 찾아왔는데요, 정말 요즘 앉아만 있어도 몸이 뻐근하고 몸 전체가 뻣뻣해지는게 너무 힘들더라고요. 날씨가 추워져서 더 그렇지 않을까 하는데요.


요즘들어 근육통이 잦아지고 아무리 자도 개운하지 않다 하시는 분들은 오늘 글을 집중해서 잘 봐주시기 바랄게요! 그럼 출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백석동 스웨디시 티티테라피 실내

실내로 들어오시면 좌측에는 이렇게 사용 제품들을 진열해두셨어요. 내가 무슨 제품으로 관리 받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신뢰가 간다고 할까요? 믿음이 갈 수 밖에 없으니 안심하고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일단 샵 내부가 굉장히 깔끔하기 때문에 쾌적한 곳을 찾는 분들은 꼭 한 번 와보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아무래도 돈과 시간을 지불하고 찾는 곳이다보니 시설이 좋은 곳이 조금 더 끌리더라고요. 그렇기에 티티테라피가 더욱 마음에 든답니다.



백석동 스웨디시 티티테라피 복도

복도를 보시면 화분이 정말 다양하게 있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자연적으로 공기 정화가 될 뿐 아니라 눈을 편안하게 해주기 때문에 심신의 안정을 찾는데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치같은 경우에는 백석롯데리아 맞은편인데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 872번지 대건빌딩 3층으로 찾아오시면 돼요! 건물이 작은 편이 아니라 쉽게 찾아오실 수 있을거예요. 그래도 초행길이라 길을 헤맬까봐 걱정되는 분들은 상단 지번 주소를 클릭하시면 더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백석동 스웨디시 티티테라피 통로

통로를 중심으로 양쪽에는 백석동 스웨디시 관리실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제가 본 스웨디시 샵들 중에 간격이 가장 넓은 곳인데요, 개인 프라이버시나 시간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정말 마음에 들어하실 수밖에 없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마감 전 여유롭게 케어를 받기 위해ㅅ는 최소한 새벽 2시까지는 예약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만약 천안 지역을 모두 살펴보고 싶으신 분들은 천안 스웨디시 클릭해주시면 되세요~!



백석동 스웨디시 티티테라피 관리실 입구

관리실 입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고급스러움이 잔뜩 묻어있는데요, 저는 경기도권인데도 불구하고 정말 이 시설 하나 때문에 티티테라피를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관리사님은 모두 20대 초반의 젊은 한국인 분들이세요. 가장 센스있는 케어를 진행해줄 수 있는 분들이다 보니 찾아주는 손님들이 전부 만족하고 돌아간다고 하네요.


게다가 종목 코스 수료를 마치신 분들이라고 하니 신뢰도가 더욱 UP UP 되는 기분! 손끝에 감성을 담아 시원한 힐링을 선사해주신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



백석동 스웨디시 티티테라피 관리실

관리실 내부로 들어와 보았는데요, 차별화된 관리는 물론 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아늑하고 조용한 공간이 마련되어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베드는 생각보다 넓어서 옆으로 자유자재로 돌아누울 수도 있을듯했는데요, 뭐니뭐니해도 가장 좋은 점은 바로 옆에 샤워실이 있다는 점이었어요. 마치 원룸에 사는 것처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백석동 스웨디시 티티테라피 1인실

백석동 스웨디시 티티테라피는 1인실로 되어있어 프라이빗한 케어가 가능하죠. 공기청정기를 통해 더욱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려 노력하고 계시더라고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로미로미 슈얼 관리가 함께 가능한 두가지 코스로 A코스 60분 12만원, B코스 90분 15만원인데요, 가장 상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각 코스를 -2만원 할인 받으실 수 있어요.


또한 현재 B코스 무료 , 카페 가입시 할인을 해드리는 카페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티티테라피 네이버 카페 클릭하시고 확인해주세요!


만약 천안 지역이 아닌 다른 지역 스웨디시 업소가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 배너 클릭하시고 할인가로 만나보시기 바랄게요 ^^


조회수 15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