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하대동 스웨디시 마사지 진주 청담스웨디시로 놀러오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이에요~! 오늘은 하대동 스웨디시 마사지 진주 청담스웨디시 소개가 준비되어있답니다! 빠밤! 정말 오랜만에 진주 지역을 소개해드리는 것 같은데요, 사실 제가 자주 못가기 때문이죠 ㅠㅠ 퀄리티가 정말 좋아서 굳이 서울로 가지 않아도 될 정도라고 해요.


사실 예전에는 퀄리티 좋고 깔끔한 샵 가려면 무조건 수도권으로 가야 한다 이런 인식이 있었는데요, 청담스웨디시에는 어울리지 않는 말이에요! 진주 지역 여러분 집중하시고 봐주세요! 내 집 앞, 내 동네에서도 명품 케어가 가능합니다. 게다가 100%예약제라 꼼꼼하게 봐주신다는 장점이 있어요!



하대동 스웨디시 마사지 진주 청담스웨디시 사진

일단 최선을 다한다는말 자체가 정말 마음에 드는 곳이에요. 어떤 손님이 와도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정성을 다해 케어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사실 이 부분은 제가 말씀드리지 않아도 후기로 입증이 이미 되어있는 것이기 때문에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돼요.



하대동 스웨디시 마사지 진주 청담스웨디시 사진2

여러분들은 샵을 찾아가실 때 가장 먼저 어떤 부분을 보시나요? 저는 일단 청결도를 가장 먼저 보는 것 같습니다. 아무리 실력이 좋은 곳을 가도 지저분하다면 기분이 망쳐지거든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 소개해드리는 청담스웨디시는 정말 딱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제 친구들 사이에서도 깐깐하기로 소문난 제가 추천해드리는 샵이니 믿고 한 번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 요즘에는 위생에도 민감한 시기이니 검증된 곳으로 가야하잖아요. 믿을 수 있는 플랫폼을 통해 예약을 하시면 할인까지 가능하니 걱정이 없죠~!



하대동 스웨디시 마사지 진주 청담스웨디시 사진3

일단 영업시간을 소개드려볼게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사실 인근에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는 샵이 많지 않은데요, 그래서인지 야근을 한 직장인 분들이나 육아에 지친 분들이 청담스웨디시를 많이 찾아주신다고 하더라고요.


이 곳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사실 마감 시간이 늦으면 늦을수록 눈치를 볼 필요가 없기 때문에 더 편안한 휴식 시간이 가능하잖아요. 제가 왜 추천드리는지 이제 슬슬 감이 오실까요? ^^


혹시 진주 지역 다른 마사지 샵도 구경하고 싶으신 분들은 진주 스웨디시 클릭하시면 할인가로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하대동 스웨디시 마사지 진주 청담스웨디시 사진4

하대동 스웨디시 마사지의 경우 실력파 한국인 여성 쌤들이 관리를 해주시기 때문에 개운함과 짜릿함을 동시에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실력파라고 말씀드리는 기준이 어떤거냐고 물어보신다면, 테라피 코스를 수료하신 분들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현재 진주 청담스웨디시에서 운영중인 프로그램을 모두 이수하신 분들이니 믿고 맡기셔도 될 것 같습니다. 생각만해도 기대가 되시지 않나요? 현재 진주 청담스웨디시 네이버카페를 운영중이니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하고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대동 스웨디시 마사지 진주 청담스웨디시 사진5

위치는 하대동 탑마트 인근입니다. 아무래도 처음 가보시는 분들은 찾기가 힘드실 것 같아 자세한 주소를 알아왔는데요, 경상남도 진주시 하대로 109번지 입니다. 주소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위치가 나오니 길찾기를 활용하시면 찾기 쉬우실거예요~!


주차가 가능한 곳이니 자차로 오시면 더욱 편리하고 좋겠죠? 어디를 가든 주차 문제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왔었는데 진주 청담스웨디시는 정말 걱정거리가 전혀 없네요!



하대동 스웨디시 마사지 진주 청담스웨디시 사진6

자 그럼 마지막으로 하대동 스웨디시 마사지 진주 청담스웨디시 코스를 설명하고 마칠게요. 힐링 청담 코스라는 스웨디시 마사지 두 가지로 A코스 60분 10만원, B코스 60분 13만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회원가 기준이기 때문에 진주 청담스웨디시 클릭하고 예약해주셔야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진주 지역 뿐 아니라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 검색하고 확인해주시기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다른 마사지 샵 소개도 보러오세요!

조회수 83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