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래동 로미로미 김포 아수라스웨디시에서 마사지 받자!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구래동 로미로미 김포 아수라스웨디시에 대해서 샅샅이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져볼건데요, 김포에 거주하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스웨디시 샵이 정말 많고 다양합니다. 만약 김포 지역 전체를 보고 싶으시다면 김포 스웨디시 클릭하시면 돼요^^


그렇기 때문에 더 신중하게 샵을 골라야하는데요, 전문적인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곳인지, 가성비나 접근성이 좋은지 등 여러가지를 고려한 뒤에 방문을 해야 퀄리티 좋은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그럼 제대로 된 케어가 가능한 아수라 소개 보러 가보실까요~~??



구래동 로미로미 아수라스웨디시 인포

인포메이션 데스크가 안쪽에 있어 더 아늑한 느낌입니다. 만약 이 포스팅을 보고 처음 찾아가는 분이 있으시더라도 실장님이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시기 때문에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분위기가 굉장히 차분하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공간을 원하시는 분들은 잘 찾아오셨다고 보시면 됩니다.


천안



구래동 로미로미 아수라스웨디시 로비

카운터 바로 앞에 마련된 로비에는 소파가 놓여있어 잠시 기다리는 동안에도 몸 편히 계실 수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인테리어를 그때그때 컨셉에 맞게 바꾸시기 때문에 자주 가본 분들이라면 굉장히 색다르고 다양한 느낌을 주는 곳이라는 점을 알고 계실거예요 ^^


테이블에는 사탕도 놓여있어서 잠시 심심한 입을 달래줄 수 있습니다. 손소독제가 옆에 비치되어있으니 사용 후에 드셔주시기 바랄게요! 청결에도 굉장히 신경을 쓰고 있는 샵이기 때문에 위생 문제에 대해서는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구래동에서 가장 오래되고 전통있는 로드샵이기 때문에 실력면에서는 최고라고 자부하신다고 하는데요, 타 샵과는 비교불가! 차별화된 시그니처 케어를 원하신다면 꼭 아수라스웨디시로 오셔야합니다.



구래동 로미로미 아수라스웨디시 실내

로비 옆으로는 본격적으로 실내 공간이 펼쳐지는데요, 제품들을 투명한 장식장에 진열해두니 더 믿음이 가네요. 직접 눈으로 보지 않으면 믿음을 잘 가지지 못하는 성격이거든요^^ 아 참 로비에는 에어컨이 설치가 되어있어 더욱 쾌적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물론 지금은 겨울이 다가오고 있어 켜지 않아도 괜찮지만요 ^^


위치는 구래역 4번출구에서 5분거리로 이마트 김포한강점 도보 5분거리랍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9로 77, 연세프라자3차 5층으로 찾아오시면 돼요.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위에 주소를 한 번 클릭해주세요.



구래동 로미로미 아수라스웨디시 복도

구래동 로미로미 아수라스웨디시는요 복도도 정말 깔끔하게 정돈이 잘 되어있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간혹 가다보면 여러가지 집기들로 복도가 막혀있는 샵들이 있더라고요. 정말 머무는 내내 어찌나 불편하던지!


이렇게 깔끔한 모습이면 정말 좋을텐데 말이예요^^ 복도에서는 밝은 기운이 뿜어져 나오는 것 같은데요, 저는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 중 하나가 바로 관리실 문이 슬라이딩 도어라는 점이었어요. 여닫기가 편해서 이용하는 내내 편리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아니나다를까 먼저 다녀온 분들의 후기에 의하면 동선도 너무 좋고 편안한 기운이 감도는 샵이라고 하더라고요. 게다가 관리실 사이의 간격도 있는 편이라 방음이나 사생활에 관한 부분도 전혀 걱정이 없어요!



구래동 로미로미 아수라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내부로 한 번 들어와보았는데요,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있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운이 마련되어있으니 관리를 받기 전 갈아입어 주시면 되는데요, 로미로미는 물론 젤링, 스웨디시까지 가능하답니다.


코스를 간략하게 설명드려볼게요. 스웨디시&로미 테라피는 A코스 70분 12만원이며 90분 14만원, C코스 120분 18만원입니다. 할인이 들어간 가격으로 김포 아수라스웨디시 클릭한 뒤 예약을 하시면 받아보실 수 있는 혜택가인데요, 할인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도 확인이 가능하니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네이버카페도 운영중인데요, 네이버 카페페이지에서 김포아수라를 검색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는 김포아수라 네이버카페를 클릭해주시면 돼요^^



구래동 로미로미 아수라스웨디시 케어룸

케어룸에서 관리를 받는 동안 케어를 해주시는 관리사님은 모두 2,30대의 한국인 여성 분들인데요, 커뮤니케이션도 너무 잘되고 맞춤 관리를 위해 신경을 써주시는 모습에 반해 많은 단골 손님들이 찾아온다고 하네요.


깔끔한 샵은 물론 실력 좋은 관리사님들에게 케어까지 받을 수 있는 구래동 로미로미 아수라스웨디시! 꼭 이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건마에반하다는 전국 마사지샵 할인 사이트인데요, 김포 지역 이외의 다른 샵을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클릭하고 확인해보세요 ^^ 할인가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더 다양한 마사지샵 궁금하다면?
조회수 33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