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소원면 스웨디시 마사지, 충주 핫스웨디시 화끈하게!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주에서 핫하게 떠오르는 대소원면 스웨디시 샵 충주 핫스웨디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름처럼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떠오르는 마사지 샵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다른 매장들과는 다른 이 곳만의 특별한 점이 무엇인지 오늘 저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쇼핑을 할 때도 깐깐하게 이것저것 따져보고 사듯 좋은 마사지 샵을 고르실 때도 해당 매장에 대해서 꼼꼼하게 알아보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나의 몸을 치유하고자 방문했다가 인상을 찌푸리면서 나오면 안되잖아요? 그래서 여러분들의 실패 없는 마사지를 위해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대소원면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일단 데스크부터 살펴볼까요? 매장 느낌이 상당히 차분한 이미지인 것 같은데요. 이 곳은 한 번 방문하신 분들의 재방문 확률이 100퍼센트에 가깝다고 하는데요. 이 말은 즉, 방문객들이 만족스러운 마사지 관리를 받았다는 것을 입증해주는 거겠죠.


일단 매장 입구에서부터 안내 직원 분들이 밝은 미소와 기분 좋은 목소리로 고객들을 응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해당 매장은 마사지구인을 할 때의 기준이 매우 깐깐하다고 하셨는데요. 그만큼 체계가 잘 잡혀있고 실력이 좋은 관리사 분들이 근무하고 계신다는 뜻인 것 같네요.



대소원면 스웨디시 로비

대소원면 스웨디시의 로비 모습이 상당이 앤티크한데요. 유행을 타지 않는 차분함과 고급스러움을 한 번에 잡은 인테리어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곳의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4시까지 라고 하는데요. 운영 타임이 길어서 원하는 시간대에 언제든지 방문하기가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전부 예약제는 아니지만 방문 시 대기 시간이 길어질 것을 고려해서 사전 예약을 하고 오시는 걸 추천하신다고 합니다. 마사지사이트를 통해서 간편 예약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소원면 스웨디시 족욕실

충주 스웨디시는 족욕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마사지 전에 따뜻한 물로 족욕을 해주게 되면 원활한 혈액 순환과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효능이 있다고 해요. 최적의 마사지를 받기 위한 환경이 마련되어 있어서 케어 후 효과가 톡톡히 느껴질 것 같네요.


그리고 해당 매장은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차량을 이용해서 방문하시는 분들은 주차 걱정은 덜어두고 편하게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소원면 스웨디시 케어룸

대소원면 스웨디시의 케어룸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일단 마사지의 종류는 스웨디시와 타이 마사지로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스웨디시는 a코스 1시간에 십오만원으로 구성되어 있고 타이 마사지는 a코스 1시간에 오만원, b코스 1시간에 칠만원으로 짜여져 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타이 스페셜 마사지는 a코스 50분에 팔만원, b코스는 70분에 십이만원 이라고 합니다. 특별한 점은 추가 코스가 따로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타이코스 30분 추가하시면 이만원에 이용 가능하다고 하니 관리를 받으시다가 조금 아쉬운 분들은 추가 요금을 지불하고 조금 더 마사지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대소원면 스웨디시 케어룸

해당 마사지 샵에 방문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자세한 위치 알려드릴게요! 충청북도 충주시에 위치한 대소원면 첨단산업1로 81 로 찾아오시면 된다고 합니다. 오늘 저랑 함께 좋은 마사지 샵을 구경해보았는데요. 마사지 받으러 가실 때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전국 마사지 샵을 둘러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셔서 한 눈에 정보 확인하시고 다양한 혜택도 함께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58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