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시청역 스웨디시 마사지, 다음에 또 온다 수원 다온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시청역 스웨디시 샵인 수원 다온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유동 인구 수가 굉장히 많은 인계동 인근에 자리를 잡고 있는 만큼 방문객들의 수도 상당하다고 하는데요.


해당 매장은 수원시청역과 매교역 사이에 위치해 있어서 지리적 접근성도 굉장히 용이하다고 하네요. 처음 가보시는 분들도 방문하시기 수월할 것 같은데요. 다른 매장과 차별화 된 이 곳만의 특별한 노하우를 지금부터 저와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수원시청역 스웨디시 데스크

수원 스웨디시샵은 일단 외관상 인테리어도 화려하게 꾸며져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평범한 데스크와는 다르게 마치 느낌 있는 펍에 방문한 것만 같은 유니크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매장이 무겁고 칙칙하지 않고 가벼운 마음으로 놀러 온 듯한 생각을 가지고 방문하시기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방문하실 때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은 수원시청역에서 내려서 도보 5분이면 매장을 찾아보실 수가 있다고 합니다.


샵 뒤에는 반달공원이 위치해 있어서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도 매장이 눈에 잘 띌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차량 방문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 주차장도 운영한다고 하시니 주차 걱정 없이 마음 편히 방문하시기 좋을 것 같네요.



수원시청역 스웨디시 로비

수원시청역 스웨디시샵의 로비도 상당히 신비롭고 몽환적이게 꾸며져 있는 것 같은데요. 종이를 겹쳐 놓은 듯한 커다란 액자에는 우주 사진이 걸려져 있는 게 이 곳의 독보적인 이미지를 확실하게 알려주는 것 같기도 하네요.


그리고 이 곳은 마사지구인을 하실 때도 자격증을 취득한 전문적인 한국인 테라피스트만 고용하신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마사지사이트 방문객 리뷰에 해당 샵의 탁월한 마사지 실력에 감탄하는 후기들이 상당히 많이 올라와 있는 걸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수원시청역 스웨디시 복도

단조로운 다른 매장들의 복도와는 다르게 수원시청역 스웨디시 샵은 복도도 특별한 모습을 하고 있었는데요. 화려한 조명이 마치 저를 반겨주는 듯 하네요. 이 곳에 방문하면 매일이 주말 저녁인 듯 기분이 좋아질 것 만 같네요.


그리고 해당 샵은 오전 10시에 오픈해서 새벽 5시까지 운영하신다고 하는데요. 영업시간이 꽤 긴 편이라서 마사지를 받고 싶을 때는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든지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방문 전에는 꼭 전화를 통한 사전 예약이 필요한데요. 100% 예약제이기 때문에 예약없이 방문하시면 그 날은 관리를 받지 못할 수도 있다고 하니 꼭 참고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



수원시청역 스웨디시 케어룸

케어룸에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구성도 알려드릴게요! 일단 마사지 종류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구성은 a코스 60분에 구만원, b코스 90분에 십일만원, c코스 120분에 십오만원이라고 하니 참고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해당 매장 방문 원하시는 분들은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63 2층으로 방문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위의 관리 가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할인 받을 수 있는 회원 최저가이니 꼼꼼히 확인하셔서 똑똑한 마사지 받으시길 바랄게요 : )



다른 마사지 샵도 둘러볼래요 ▼
조회수 8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