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가락시장 스웨디시 마사지, 송파 벨라테라피 세심해요!


안녕하세요! 오늘 페이퍼박과 알아볼 곳은 가락시장 스웨디시 샵인데요, 제가 소개를 해드리기 전에 업체를 선정하는 기준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벨라스웨디시 같은 경우에는 오픈 깜짝 이벤트를 진행 중이어서 가격적인 부담이 덜 하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스웨디시 샵으로 소개를 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송파 스웨디시 샵 중에서 가장 뛰어난 곳으로 선발을 했으니 오늘도 집중해서 잘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시작할게요 ^^



가락시장 스웨디시 카운터

먼저 보여드릴 곳은 카운터 입니다. 첫 인상을 결정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위생적으로나 감각적인 부분에 있어서 가장 공을 많이 들이셨다고 합니다. 화이트와 네이비 색상을 조화롭게 사용해서 성별이나 연령대에 관계 없이 누구나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조명은 두 가지 색을 같이 사용한 모습이에요. 어느 곳 하나 뻔하지 않다고 합니다. 개성 넘치는 케어 샵이기 때문에 항상 같은 모습의 테라피 샵이 너무 식상하다고 느끼셨던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가락시장 스웨디시 복도

복도는 모두 네이비 색상을 사용해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낸다고 하는데요, 관리실 사이에 소독 기계를 설치해서 위생적인 부분에 대한 걱정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관리실 입구를 보시면 어느 정도 간격이 띄워져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개인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간격을 조절해 설계를 하셨다고 하네요!



가락시장 스웨디시 개인 관리실

다음은 가락시장 스웨디시 개인 관리실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보시다시피 샤워실은 안쪽에 별도로 준비가 되어있어요. 에어컨과 환복을 위한 가운 그리고 빛을 가려줄 암막커튼까지 구성이 굉장히 알찬 곳이라고 하는데요, 이렇게 좋은 관리실에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 소개를 빠뜨리면 너무 섭섭하죠 ㅎㅎ


마사지구인을 통해 근무자로 선택된 한국 관리사님들이 담당하는 스웨디시 코스가 가장 대표적이라고 하는데요, 40분과 60분 90분으로 나누어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코스는 개인의 자유이기 때문에 원하는 코스를 하나씩 골라서 예약을 해주시면 된다고 해요. 가격은 40분 9만 원, 60분 11만 원, 90분 14만 원이라고 합니다.


다만 비용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정보도 같이 가져왔는데요, 송파 벨라테라피 클릭 후 전화 혹은 문자로 예약하면 혜택이 바로 적용됩니다!



가락시장 스웨디시 개인 관리실 침대

개인 관리실 침대는 항상 꼼꼼하게 청결 유지를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케어를 진행하는 동안 불편하지 않도록 어느 정도의 텐션감을 유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한시간 넘게 이용하는 분들도 모두 편하다고 호평을 내놓으신다고 하네요~!


가락시장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에는 역시 오일을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는 샤워가 최고인데요, 샤워실로 들어오셔서 파우더룸과 같이 이용을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외부와 연결되는 창이 있어서 환기 부분에도 걱정이 없다고 하는데요, 환기가 잘 되지 않는 샤워실들은 물때도 끼고 냄새도 나는데 다행히 깔끔한 모습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마사지사이트에서 유명한 가락시장 스웨디시 샵을 살펴보았는데요, 정보가 혹시 부족하신 분들은 아래 사진 누르시고 다른 케어 샵들도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다른 지역 케어 샵 소개로 돌아올게요~





타 지역 마사지 샵 구경 가요 ▼

조회수 28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