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내당역 스웨디시 마사지, 맞춤형 대구 땡초아로마!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내당역 스웨디시 소개를 위해 찾아왔는데요, 일단 이 곳의 화끈한 상호명 먼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땡초아로마인데요, 대구광역시 서구 내당동에 위치한 곳으로 주변에 지하철역이 있어 대구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교통의 편의성이 굉장히 좋기로 소문이 난 곳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특징들이 있는지 내부를 같이 둘러보면서 이야기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당역 스웨디시 실내

실내에는 인테리어 액자들이 걸려있어요. 너무 밋밋하지 않은 분위기 덕분에 처음 오는 분들도 낯을 가리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우리에게 가장 익숙한 형광등 조명을 사용하고 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친숙한 분위기라는 이야기를 많이 듣고 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마사지구인에 있어서도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대구 지역에서 일하고 싶은 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고 해요!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라고 하니 예약을 하실 분들은 기억해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마감 시간이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니 늦어도 새벽 3시 전에는 연락을 취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휴무일은 언제일까요? 사실 이 부분이 가장 큰 장점인데요, 바로 365일 영업한다는 점입니다. 그렇다 보니까 주말이나 평일 늦은 시간에도 자유롭게 관리 받으러 올 수 있다고 해요. 인기 많을만하죠~?



내당역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관리실 입구에는 벌써 부터 트리 장식이 놓여있는 모습인데요, 사실 엊그제가 2022년 시작을 알리는 새해 첫날이었던것 같은데 벌써 10월 마지막주라는게 믿기지 않는 것 같습니다. 조금 더 특별한 연말을 보내고 싶은 분들은 내당역 스웨디시 샵으로 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내당역 스웨디시 1인실

마사지사이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위생에 더욱 신경을 쓰신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가운이나 침대 시트의 경우에는 항상 깔끔하게 준비를 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믿음직한 스웨디시 샵을 찾아오셨던 분들에게는 아주 희소식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



내당역 스웨디시 관리실

그렇다면 어떤 프로그램을 진행 중인지도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스웨디시 관리 코스인데요, A코스의 경우 한시간 동안 진행이 되며 가격은 11만 원으로 비교적 부담 없이 이용하기에 적합한 코스라고 해요. B코스는 시간이 조금 더 추가된 90분 코스인데요, 가격은 15만 원으로 조금의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회원가 혜택을 이용하면 내당역 스웨디시 코스를 조금 더 저렴하게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혜택은 대구 땡초아로마 클릭하고 이용하는 분들에 한해서만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사실 전화나 문자로 예약하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시스템이기 때문에 기존에 어플 이용이 어려우셨던 분들도 손쉽게 예약이 가능하다고 해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조금 더 다양한 소식들을 접하실 수 있는데요, 스웨디시 뿐 아니라 아로마 타이 관리 샵들도 만나보실 수 있으니 클릭하고 저렴한 가격에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전국 케어 샵 만나보기 ▼
조회수 19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