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고잔동 마사지 샵 BEST.3 안산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스웨디시 업소



반갑습니다.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고잔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총 세 곳을 선정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 부드러운 오일을 활용한 감성 테라피를 선사하는 해당 업소들은 공통적으로 예약을 통해 방문을 해야하는 곳인데, 인기가 많은 만큼 동시에 손님들이 몰리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함이라고 하는데 얼만큼 유명한지 인기의 비결은 무엇인지 정말 궁금한데 바로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엘라스웨디시


고잔동 마사지 엘라스웨디시 매장사진

첫 번째로 소개드릴 곳은 남성전용 마사지샵 엘라스웨디시 입니다. 주말이나 공휴일 같은 쉬는 날에도 자유롭게 방문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뻐근한 몸의 피로를 해소하러 오는 직장인 방문객들이 많기 때문에 손님의 입장에서 편한 날짜에도 발걸음 할 수 있게 배려하는 모습이 돋보입니다.


그리고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길게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하루종일 할 일을 마치고 나서 가보셔도 되고 하루의 시작을 개운한 마사지와 함께 하기에도 적당한 영업 시간대인 것 같아요. 전원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 상주해있기 때문에 원활한 소통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고잔동 홈플러스 인근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매우 편리한 이곳의 마사지 프로그램은 감성 스웨디시 A코스 50분, B코스 70분, C코스 90분과 정통 스웨디시 90분의 총 네가지 코스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혈액 순환과 림프 관리에 도움이 되는 힐링 테라피를 제대로 받을 수 있겠네요.


 

2. 온도테라피


고잔동 마사지 온도테라피 매장사진

두 번째로 소개해 볼 곳은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가 있는 안산 온도테라피 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로미로미 마사지 코스를 수료한 베테랑 힐러님들이 케어를 맡고 계시기 때문에 마사지 맛집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해당 마사지를 A코스 70분, B코스 90분의 시간동안 모두 포함해서 받아볼 수 있으며 스웨디시 특유의 감성을 제대로 살려서 확실한 바디 케어를 진행해주는 곳이라고 하는데 따뜻하고 부드러운 손길을 이용해서 스트레스와 피로를 한꺼번에 날려버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안산 마사지샵은 고잔동 노브랜드 인근에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손쉽게 찾아갈 수 있다고 하며 주차장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해서 따로 자비로 주차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어 부담 없이 들리기 좋은 곳이라고 해요.


 

3. 사랑테라피


고잔동 마사지 사랑테라피 매장사진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바로 호텔식 마사지샵 안산 사랑테라피 입니다. 이곳은 전원 20대의 한국인 테라피스트 분들이 근무하는 매장이라고 하며 모두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서 고객 응대 서비스가 좋은 편이라고 하는데, 매 방문시 친절한 미소로 반겨주시는 샵이라고 합니다.


특징은, 마사지 이외에도 브라질리언 왁싱을 진행하고 있다는 것인데 비용 추가시 테라피와 왁싱을 패키지로 받아볼 수 있어 이용하시는 분들이 상당수 계신다고 하며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의 경우 70분짜리 단일 코스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로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문이 닫혀있을 염려없이 가보셔도 좋을 것 같은데, 중앙역과 고잔역에서 가까이 위치해 있을 뿐더러 NC백화점 가까이에 자리 잡고 있는 이곳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해보시기 바래요.


 

안산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안산 마사지샵 더볼래요 ▼
조회수 55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