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지동 아로마마사지 안산 콘타이 나의 활력소!

최종 수정일: 3월 23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오늘은 초지동 아로마마사지를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안산 콘타이는 신안산대학교, 초지고등학교 인근에 있으며 초지역이 주변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안산에서도 꽤 유명한 마사지 샵으로 인지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단골 손님들이 계신다고 합니다. 안산의 마사지 맛집으로 이끌고 있는 관리샵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초지동 아로마마사지 카운터

관리샵에 입구를 들어오게 되면 먼저 카운터가 보이는데요. 앞쪽에 웰컴 이라고 쓰여져 있으면서 관리사님들이 반갑게 고객님들을 맞이해 주고 있네요. 마사지 해주시는 관리사님들은 모두 태국분들 이시며, 관리에 있어 어디 하나 빠짐 없는 테크닉 노하우를 가지고 계신 분들입니다.


카운터 뒤쪽에 보이는 액자에 보이는 코끼리 사진을 보니 살짝 태국 분위기의 느낌을 살려주는 것 같습니다. 벽지와 조명도 태국의 따뜻함을 살리기 위해서 꾸며 두셨다고 합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마사지 받게 될 생각을 하면 정말 설레이네요.



초지동 아로마마사지 내부

입구를 지나서 들어오면 내부가 보이게 됩니다. 안쪽으로 들어오면 고객님들의 예약 현황을 확인 해드립니다. 초지동 아로마마사지는 100% 사전에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예약 하고 싶으신 날짜와 시간을 정하여 미리 전화해주시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 하십니다. 오시기 전에 한번 체크하시고 오시면 대기 시간 없이 빠르게 입장 가능 합니다.


관리샵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간혹 폰이 오프이거나 할때는 마감이 다 되었거나 랜덤으로 휴무 이실 경우가 있으니, 그럴땐 다음날 전화 하셔서 다시 확인해주시면 수월하게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하실때 원하시는 시간에 맞춰 하시면 됩니다.



초지동 아로마마사지 복도

예약 확인까지 마치고 나면 관리사님을 따라서 복도를 들어서게 됩니다. 샵의 내부는 생각보다 정말 넓었습니다. 대기 하면서 차를 마실 수 있도록 테이블과 의자도 배치 되어 있고 커피나 음료 원하시는대로 드실 수 있게 제공 되어 있습니다. 관리실도 여러개 있어서 요즘 같이 코로나 시대에 다른 고객님들과 동선이 겹치지 않게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초지동 아로마마사지 관리실

초지동 아로마마사지 관리실을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관리실은 굉장히 넓고 쾌적하게 되어 있습니다. 벽면 옷걸이에는 가운이 준비 되어 있는데요. 관리 받기 전에 옷을 탈의 하고 가운으로 갈아 입으시면 됩니다. 이제 관리샵에서 진행 되는 프로그램을 소개 시켜드리겠습니다.


타이관리 A코스 60분 4만원, B코스 90분 6만원 / 아로마관리 A코스 60분 5만원, B코스 90분 7만원 / 크림관리 A코스 60분 6만원, B코스 90분 8만원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12시부터 오후 7시 시간대에 오시는 고객님들은 1만원 할인 이벤트를 적용 하고 있으니 이른저녁 전에 이용하시는분들에게 좋은 혜택이 될 것 입니다.



초지동 아로마마사지 케어룸

이어서 다른방의 케어룸을 들여다 보겠습니다. 안산 아로마마사지에서는 모든 객실 TV와 온돌과 히터, 그리고 에어컨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선호하시는대로 맞춰서 관리 받을 수 있게 해드리고, 관리 받으실때 조명이 조금씩 어두워지면서 관리에 집중도를 높일 수 있게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테크닉 경험이 많으시고 경력 높은 관리사님들을 마사지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해 모집 하고 있습니다!


하단 배너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마사지 샵 정보를 구경하실 수 있고, 마캉스라는 어플을 통해 요즘 인기 많은 관리 샵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의정부역 스웨디시 마사지 의정부 오아시스 인기 만점!

천호역 스웨디시 마사지, 강동 달콤스웨디시가 최고!

세종 나성동 청담스웨디시 마사지, 첫 눈에 반하다!


조회수 64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