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사동 스웨디시 마사지, 강남 퍼스트테라피 힐링공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신사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주말부터 날씨가 많이 풀려 이곳저곳 돌아다니게 되는데요, 이럴때 일수록 몸 관리도 철저하게 잘해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의 몸을 시원하게 풀어 주는 관리샵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신사동 스웨디시 카운터

먼저, 매장을 들어오시면 깔끔하게 되어 있는 샵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우측에 보이는 바둑 모양의 사물함에 신발과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테이블에는 손소독제가 놓여 있어서 고객님들의 안전을 항상 중요시 생각하는 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샵을 이용하기 위해선 먼저 사전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예약을 하지 않고 그냥 방문을 해버리게 되면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거나, 다음에 다시 오셔야 하는 번거로운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방문을 원하신다면 꼭 예약을 하시고 오셔야 합니다.



신사동 스웨디시 내부

예약을 마치고 매장 안으로 들어가보면 신사동 스웨디시의 내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와우! 매장이 되게 넓게 빠져 있어서 그런지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쇼파도 크고 편한 것으로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우측에는 고객님들이 시원하게 드실 수 있게 음료수 냉장고를 배치해두었습니다.


이곳에는 유명한 셀럽분들이나 연예인분들도 많이 방문하신다고 들었는데요, 확실히 강남에서 굉장한 핫플레이스 샵으로 인지도가 있다보니 많은 고객님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네요^^



신사동 스웨디시 복도

내부 안쪽으로 들어와서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입니다. 복도는 매장에서 본 것 처럼 굉장히 깔끔하고 차분한 느낌을 주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이곳에는 커플전용룸, 커플스파, 원적외선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어서 지인분과 함께 오셔도 좋은 시간과 추억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주간시간에 방문을 하시거나 처음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에겐 가격을 낮춰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좋은 시설에서 좋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사동 스웨디시 관리실

그럼 이제는 강남 스웨디시 관리실을 한번 들어가볼텐데요, 이곳에서는 어떤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크게 두가지 코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에이코스 육십분에 구만원, 비코스 구십분에 십삼만원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추가로 관리를 받고 싶으신분들은 30분에 오만원씩 추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샵에서는 최고급 천연 수용성 아로마오일을 사용하고 매일 매일 자체 방역을 철저히 하고 있다고 하니 안심하고 방문하셔도 될 것 같네요^^



신사동 스웨디시 1인실

이어서 신사동 스웨디시에서 나만의 공간에서 프라이버시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1인실을 보여드릴게요! 1인실은 단독으로 관리를 받고 싶으신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근무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전부 체형관리나 아로마테라피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신 엄청난 실력을 가지고 계신 테라피스트분들이라고 합니다. 한번만 관리 받는 고객님들은 없다고 할 정도로 재방문율도 높다고 합니다!^^



신사동 스웨디시 파우더룸

관리실에 지나가서 이번에는 파우더룸이 있는 곳으로 와보았습니다. 샵이 굉장히 큰 규모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관리실 안에도 편의시설로 구비 되어 있는 것들이 정말 많아서 고객님들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관리샵에 오시는길은 강남구 언주로 172길 66, 3층에 위치하고있고 압구정 로데오역에서 걸어서 3분이면 바로 보이는 역세권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차를 가지고 오시는분들도 무료주차가 가능하니 편하게 오시면 될 것 같네요!



신사동 스웨디시 샤워실

강남 퍼스트테라피에는 편의시설로 파우더룸 뿐만아니라, 샤워실과 스파시설도 마련이 되어 있어서 고객님들의 만족감을 굉장히 높여주고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오늘 설명해드린 샵보다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이벤트 혜택도 만나보실 수 있으니 한번 눌러보세요!


그리고 뷰티나 에스테틱쪽으로 관심이 있으시다면 마캉스를 이용해보시고,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하신다면 테라피닷컴을 들어가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9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