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계동 스웨디시 마사지, 환상의 테라피 수원 미인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관리샵은 수원 미인스웨디시 입니다. 수원에서 가장 핫한 인계동에 자리 잡고 있어 많은 고객님들의 재방문율이 굉장히 높다고 하는 곳인데요, 림프관리에 특화된 색다르고 특별한 관리를 맡고 있는 샵을 소개해도록 할게요!



인계동 스웨디시 카운터

제일 먼저 매장으로 들어오게 되면 인계동 스웨디시 카운터가 눈에 띄게 보입니다. 매장은 약간 다크한 느낌을 주면서 조명으로 인해 샵의 분위기를 살려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카운터 앞쪽에서는 환하게 웃으면서 고객님들을 맞이해 주시는 관리사님들이 보입니다. 관리사님들은 대기 없이 빠른 입장을 위해 서둘러 예약 확인을 해주시는데요, 샵에서는 항상 사전예약제를 운영하고 있어서 방문을 원하시는분들은 꼭! 미리 전화를 해서 예약을 잡고 오셔야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인계동 스웨디시 내부

예약 확인을 마치고 매장을 한번 둘러보겠습니다. 샵의 내부는 정말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것 처럼 인테리어를 해두셨는데요. 제일 눈에 띄는건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안마의자 인데요,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안마의자를 설치해 두셨다고 합니다.


관리를 받으시고 잠깐 쉬고 가실 수 있거나, 예약 시간보다 일찍 오시는 분들이 잠깐 대기하시면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게 만들어 둔 공간입니다. 많은 고객님들이 편안하게 쉬고 가실 수 있어서 정말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이 드네요!


수원 스웨디시에 방문을 원하시는분들은 인계동 중앙닭발 인근으로 오시면 되시고, 수원시청역에서 걸어서 5분이면 보이실 것입니다. 자세한 주소는 예약하실때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자차를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도 건물 내 주차가 가능하니 걱정말고 방문해주시면 되세요.



인계동 스웨디시 대기 공간

인계동 스웨디시에는 또 다른 대기 공간이 있는데요, 이곳에서도 고객님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시거나 대기를 할 수 있는 곳인데요. 따뜻한 조명으로 마음이 참 따뜻해지게 하네요.


그럼 이제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근무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을 소개해볼게요! 관리사님들은 20대로 젊은 한국 국적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계십니다. 모든 관리사님들은 실력이나 경력에 관해서는 비교할 수 없을만큼 완벽하다고 하니 굉장히 기대가 되고 관리를 받아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인계동 스웨디시 복도

이곳은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를 마주하게 되는데요. 복도는 매장 분위기와 같이 다크한 분위기 속에서도 따뜻하게 조명을 비추어 주고 있어서 정말 아름다운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굉장히 따뜻한 인계동 스웨디시에서는 어떤 관리로 고객님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지 한번 살펴봅시다! 스웨디시와 아로마관리로 3가지 코스로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에이코스 40분에 팔만원(후면 집중케어), 비코스 70분에 십만원(전후면집중케어), 씨코스 90분에 십사만원(전후면 림프 집중케어) 이렇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인계동 스웨디시 관리실

마지막으로 관리실로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도 역시 따뜻한 느낌에 조명으로 인테리어를 해두셨습니다. 이제 슬슬 여름이 오는 계절이 되었는데, 더운 여름 시원하게 관리 받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에어컨 시스템도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벽면 한쪽으로 관리할 때 사용되는 용품들이 나란히 정돈되어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관리사님들의 깔끔한 모습이 그대로 들어나 있는 것 같아 관리 받기 전부터 설레이는 마음이 들도록 하는 것 같습니다.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더 많은 샵들의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에스테틱이나 왁싱 정보가 궁금하신분들은 마캉스를 이용해 보시고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하신다면 테라피닷컴을 들어가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6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