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현동 스웨디시 마사지, 소확행 분당 풀잎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이번엔 서현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알려진 분당 풀잎스웨디시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일단 서현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많은 손님들이 유입되고 있는데요, 테라피 품격을 높여주는 유명 샵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최근들어 일반 직장인들에게도 거북목 현상이 자주 나타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는 평상시 흐트러진 자세로 인해 생기는 것으로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과정을 거치면 좋다고 합니다. 스웨디시의 경우 부드러운 오일을 통해 몸 전체의 근육을 풀어주고 긴장을 해소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정신적 스트레스까지 해소할 수 있다고 해요.



서현동 스웨디시 내부

그렇다면 방문하기 전에 샵 내부는 한 번 둘러봐야겠죠? 이 곳은 입구 쪽인데요. 보시다시피 관리실 입구가 화이트 색상의 문으로 구별이 되어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복도 끝에는 아담한 탁자와 조형물들로 친근함을 한 층 더해주었어요.



서현동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중 한 곳을 보여드릴게요. 보시다시피 개인룸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밝은 조명이 아니기 때문에 오히려 저녁 즈음에 손님들이 많이 모이신다고 하는데요, 하루의 피로를 씻어내기에 아주 좋은 곳이기 때문이죠.


바로 옆에는 사다리형 선반을 두어 수납 공간을 늘렸으며 침대에는 위생 비닐을 깔아두었기 때문에 더 깔끔하게 유지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게다가 바닥에 깔려진 러그는 사계절 내내 포근함을 선물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어요.



서현동 스웨디시 케어룸

또 다른 케어룸을 살펴보면 조금 더 넓은 듯한 느낌을 주는데요, 아무래도 바로 옆에 창이 있어 공간을 커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곳 또한 위생 패드를 사용하고 있어요.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는 서현동 스웨디시 샵의 경우 예약을 필수적으로 해주시면 좋습니다. 다른 샵들과 실력 그리고 가격 면에서 차별 점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몰리기 때문인데요, 분당 스웨디시 샵은 예약자를 우선으로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대기자 분들이나 예약자 분들이 많을 경우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신속한 안내를 받아보시기 위해서는 꼭 사전에 예약하고 찾아주세요 ^^



서현동 스웨디시 1인실

요즘 트랜드에 맞게 1인실 완비가 되어있는 모습인데요, 혼자족들이 많다 보니 최근에는 마사지도 혼자 받으러 오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항상 철저히 환기 및 위생 관리를 하고 계시기 때문에 쾌적한 샵을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 분들이며 현재 근무 중인 분들은 모두 9명 입니다. 더 많은 분들에게 퀄리티 높은 케어를 제공하기 위해 마사지 구인구직도 활발히 운영 중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연락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서현동 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은 케어를 마치고 오일을 닦아내기 위해 들르게 될 거예요. 현재 스웨디시 A코스만 운영 중이라고 하시는데요, 70분 동안 진행이 되며 가격은 11만원이라고 합니다. 부담이 적은 비용이기 때문에 가격 비교를 해보고 이 곳을 찾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오시는 길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5-1 입니다. 서현역 5번 출구로 나오시면 5분 정도 걸어서 도착하는 거리이니 대중교통이나 자차 둘 다 이동에 불편함 없으실 거예요 ^^ 주차도 무료로 가능한 부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서현동 스웨디시에 대한 글은 이쯤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더 많은 샵들의 정보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 후 할인 받아보세요!


+) 에스테틱, 왁싱 등 업체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마캉스 이용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82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