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거동 마사지샵 진주 남성전용 스웨디시 맛집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경남 진주에서 많은 분들이 찾아가시는 평거동 마사지업소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퀄리티 좋은 테라피를 시행하시기 때문에 평거동 사시는 분들은 한번씩 들어보셨을 수도 있는데, 정확히 어떤 관리를 하고 있는지 무슨 특색이 존재하는지 오늘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요. 오늘은 일주일은 끝마치는 금요일인만큼 어떤걸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불타는 금요일, 핫한 마사지 샵에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그러면 지금 바로 인기 매장 두곳을 공개하도록 할게요!!



 

진주항공

경상남도 진주시 평거동

평거동 만리장성 인근

오후 3시 ~ 새벽 4시 영업

지하주차 가능


진주 진주항공 내부

첫번째 소개처인 이곳은 모든 관리사분들이 20대 한국인으로 구성되어있는 진주 진주항공 스웨디시 샵입니다.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만큼 방문하실 때 원활한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니 방문하시기 전에는 꼭 미리 전화나 문자를 통해 문의해서 가보시기를 바랍니다. 젊고 실력있는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확실한 케어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친절한 서비스와 고객 응대에 능하신 직원분들 덕에 기분 전환까지 된다고 해요.



진주 진주항공 테라피룸

테라피를 받는 공간은 아늑하게 마련이 되어 있는데 개인실 안에 샤워실이 함께 붙어있기 때문에 밖으로 나가서 씻는 번거로움이 없어 간편하다고 합니다. 평거동 마사지 샵의 프로그램은 감성 힐링 코스로 이코노미 60분, 비지니스A 70분, 비지니스B 80분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해요. 진주항공이라는 상호명에 걸맞게 센스있는 코스로 짜여져 있어 귀에 쏙쏙 들어오는 듯한데 힐링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진주 진주항공 샤워부스

영업 시간은 오후부터 늦은 새벽까지 길게 운영되기 때문에 전신 케어가 필요할 때는 언제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처음 가보시는 분들도 예약 문의를 하면서 코스 상담이나 금액 확인 등 자세한 설명을 해주신다고 하니 망설이지 마시고 완벽한 바디 관리를 받아보시기 바랄게요. 제대로 된 마사지 샵을 찾아헤메던 여러분들이 찾는 그 곳이 바로 이 진주 스웨디시 샵이 아닐까 싶습니다.



 


센슈얼게임

1인샵

경상남도 진주시 평거동 528

평거동 만리장성 인근

오전 11시 ~ 새벽 4시까지 영업

주차 문의



진주 센슈얼게임 대체 이미지

1인 스웨디시 마사지샵 진주 센슈얼게임은 찾아오는 손님들을 위한 프라이빗한 힐링 공간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잘 정돈되어있는 매장 안에서 느끼는 테라피는 받는이로 하여금 안정감을 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예약을 통해서 방문이 가능한 곳이여서 가시기 전에는 연락을 취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해당 샵에 계신 테라피스트님들은 전부 스웨디시 마사지 코스를 수료하신 분들이기 때문에 신체에 이로움을 확실하게 전달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짜여진 코스는 비비드 코스 A코스 50분, B코스 70분, C코스 90분, 추가 연장 코스로 이루어져 있으니 관리받기 가장 좋은 시간을 생각하셔서 예약해보시기 바랄게요.


1:1 관리로 고객에 최대한 맞추어 케어가 진행되기 때문에 더욱 깊은 만족을 느껴볼 수 있는 곳으로 지치고 고된 일상을 보내신 분들이 이곳에서 만큼은 그간의 근심. 걱정을 모두 잊고 가벼운 몸과 마음으로 나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주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진주 테라피샵 둘러보기▼
조회수 45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