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충무공동 스웨디시 진주 코코테라피, 인기 샵!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이에요 :) 오늘은 충무공동 스웨디시 코코테라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경남 진주 지역에 위치한 곳으로 깔끔한 내부와 꼼꼼한 실력 덕분에 높은 명성을 자랑하는 곳인데요, 최상급 테라피를 원하시는 분들은 꼭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진주 지역에서는 모르는 분들이 없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시간을 더 늘리고 싶으신 분들이 많아 연장 코스를 추가적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 정도면 실감이 나실까요? ^^ 이제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러 출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충무공동 스웨디시 코코테라피 외관

외관 모습을 먼저 보여드릴게요. 처음 가는 길은 어디라도 헤매기 마련인데요, 이렇게 건물 외관 사진을 보고 찾아가면 금방 찾을 수 있더라고요. 1층에는 보쌈 집과 부동산이 있어 찾기 어렵지 않답니다. 건물 이름은 행복프라자 입니다.


신규 샵 답게 건물이 크고 깨끗해서 이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으실 거에요 ^^ 세부 주소는 경남 진주시 에나로 128번길 21, 행복프라자 입니다. 지도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지번 주소 클릭해주시기 바랄게요. 층 수 등의 더 세부적인 주소는 예약 시에 안내 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충무공동 스웨디시 코코테라피 편의시설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각종 음료 밑 정수기가 설치되어있어요. 음료는 무료로 제공이 된다고 하는데요,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배려를 받는 느낌이 정말 색다르고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관리 용품들도 한 편에 가지런히 정리해둔 모습을 보니 제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


일단 정리가 잘 된 샵에 방문했을 때와 그렇지 않은 곳에 갔을 때 마음가짐이 많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 제가 얼마 전 다녀온 케어 샵은 한 눈에 보기에도 청소와는 거리가 먼 곳이었는데요, 들어가자마자 시간과 돈이 아깝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더라고요. 첫 인상이 좋은 곳은 케어 퀄리티도 좋을 때가 많더라고요.


코코테라피를 포함한 진주 스웨디시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은 클릭 후 살펴보시기 바랄게요!



충무공동 스웨디시 코코테라피 복도

복도로 오시면 관리실 외부를 보실 수 있어요.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한 덕분에 분위기가 한 층 살아나는 것 같습니다. 조명이 너무 밝지 않기 때문에 편하게 모자를 눌러 쓰고 가더라도 부담이 없는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인데요, 예약은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랄게요. 아무래도 오전 타임에 오는 분들이 더 적은 편이기 때문에 혼잡한 시간을 피하시려면 저녁을 제외하고 예약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코코테라피의 경우에는 100퍼센트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으니 원하는 시간과 날짜를 정하셔서 전화로 꼭 예약 문의를 해주셔야해요. 현재 진주 코코테라피 네이버 카페도 운영중인데요, 다양한 정보를 보실 수 있으니 클릭 후 확인해보세요!



충무공동 스웨디시 코코테라피 관리실

충무공동 스웨디시 관리실 입니다. 각 관리실에는 개인 샤워실이 있어 눈치를 보지 않아도 되는데요, 정말 마음 편히 이용할 수 있겠어요. 베드 또한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보시다시피 위생 패드를 설치해 새로운 손님을 맞을 때마다 소독하기가 굉장히 용이하다고 하는데요. 시설 면에서 박수를 받아도 될 정도이니 깔끔한 곳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겨울이 다가오면서 외투가 두꺼워지고 있는데요, 캐비닛이나 행거가 없는 곳은 물품을 보관하기가 너무 불편하잖아요. 코코테라피 관리실에는 행거가 설치되어있어 옷이나 소지품을 잠시 두기 좋다는 장점이 있어요.


수용성 오일을 사용해 끈적임이 적어 불편감이 없다고 하더라고요. 역시 고급 샵은 다르구나 라는 걸 느낄 수 있는 부분이에요!!



충무공동 스웨디시 코코테라피 관리실내부

관리실 내부 청결도 보이시나요? 이 곳에서는 스웨디시 단일 코스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60분 13만원 코스로 연장을 원하시는 분들은 20분 6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연장 한 번은 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사실 60분이라는 시간은 코코테라피를 마음껏 담아내기에 조금 짧은 시간이거든요 ^^


안내드린 가격은 회원가 기준으로 진주 코코테라피 클릭하신 뒤 예약하셨을 때의 가격입니다. 카드도 가능하지만 부가세는 별도로 청구된다는 점은 참고해주시기 바랄게요!


충무공동 스웨디시 코코테라피 샤워실

관리를 모두 마치셨다면 몸을 개원하게 헹굴 타이밍이에요! 각종 샤워용품들이 준비되어있으니 편안하게 이용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건마에반하다를 검색 시 오늘 살펴본 충무공동 스웨디시를 포함한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지역 마사지 샵 둘러보기 클릭 ▼
조회수 1,00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