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진주 감성마사지, 적극적인 하대동 청담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진주 감성마사지 소개를 부탁한다는 요청이 들어와 오늘은 하대동 청담스웨디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날이 많이 더워져서 그런지 대부분 사람들이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이색 놀거리를 많이 찾는 추세라고 하더라고요! 그에 대한 답변으로 저는 감성마사지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 드리고 싶어요!


신체의 리듬을 맞춰주고 발란스를 맞춰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더위를 싹 잊고 개운함을 되찾을 수 있는 방법으로 뜨고 있거든요 ㅎㅎ 관리 공간도 굉장히 정감이 가는 분위기인데요, 한 번 소개해드릴테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진주 감성마사지 로비

먼저 로비를 보여드릴게요. 슬리퍼로 갈아 신고 이용을 하고 있기 때문에 내부 위생 수준이 굉장히 높은 편이라고 해요. 정돈된 느낌의 블랙, 화이트 색상을 사용하고 있어 깔끔한 이미지를 연상시키는데요, 푹신한 소파에 앉아 순서를 기다려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예약자 분들을 우선적으로 받고 있기 때문에 미 예약 시에는 어느 정도의 대기 시간이 발생될 수 있다고 해요~!



진주 감성마사지 실내

실내로 들어오자마자 오른쪽에 카운터가 미니미한 사이즈로 준비되어있어요. 입구와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기초적인 안내는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코스 안내나 이용 수칙과 같은 경우에도 카운터 실장님께서 설명을 해주시기 때문에 처음 오는 분들도 당황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해요.


아무래도 처음 오게 되면 긴장을 하는 경우도 많은데 워낙 친근하고 상냥하게 대해주시는 곳이라고 하네요! 낯을 많이 가리는 분들을 위해 문자로도 예약을 받고 있다고 하니 주저하지 마시고 진주 청담스웨디시 클릭하신 뒤에 문의 해보세요 ㅎㅎ



진주 감성마사지 복도

진주 감성마사지 복도로 이동하면 관리실 입구를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복도가 넓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이동해야한다는 단점은 있지만 그만큼 넓은 관리실을 위해 공간을 나누신 부분이라고 합니다. 덕분에 관리실 컨디션이 더 좋아질 수 있었다고 해요. 아무래도 고객들이 가장 많이 머무는 공간이 관리실 내부이다 보니 신경을 더 많이 쓰셨다고 합니다.



진주 감성마사지 관리실

이 곳이 바로 관리실 내부인데요, 따뜻한 감성의 조명과 환기구 그리고 정수기와 화장대까지 없는 물품들을 찾아보기가 힘들어요! 그만큼 이 공간 안에서 모든 것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샤워실을 제외하고 필요한 물품들이 모두 준비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코스는 힐링 청담 코스로 스웨디시마사지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A코스는 60분 13만 원이며 B코스는 60분 15만 원입니다. B코스가 조금 더 감성적인 관리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자세한 코스 내용은 샵으로 문의해보시면 상담이 가능하다고 해요!


현재 진주 청담스웨디시 네이버카페도 운영 중이니 할인 및 이벤트 정보를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진주 감성마사지 샤워실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곳은 진주 감성마사지 샵의 샤워실인데요, 아담한 공간이라 혼자 이용하기에 딱 좋은 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크 그레이 톤으로 차분함을 한 스푼 더해주었는데요, 철저한 위생 관리를 통해 자칫하면 습해질 수 있는 공간도 언제나 쾌적하게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오늘 소개해드린 하대동 청담스웨디시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코스나 비용의 경우 변동이 될 수 있으니 꼭 이용 전에 확인해보시기 바랄게요. 건마에반하다 검색하시면 다른 진주 스웨디시 샵 혹은 전국 마사지 샵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에스테틱과 왁싱 예약이 가능한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와 마사지 구인 정보가 넘쳐나는 테라피닷컴도 함께 소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전국 마사지 샵 확인해보기 ▼
조회수 5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