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불당 스웨디시 best.2에서 마사지 받아보기!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 페이퍼박에서는 천안 불당 스웨디시 best.2 만나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착한 가격은 물론 뛰어난 서비스 마인드로 모든 방문자 분들이 입을 모아 최고라고 이야기 하는 천안 스웨디시 두 곳을 모아봤는데요, 한 곳 한 곳 만나보는 동안 자세하게 들여다볼 예정이니 집중해서 잘 봐주시길 바랄게요!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천안 불당 스웨디시 메이테라피 로비

먼저 메이테라피 입니다. 상큼하고 비비드한 색감이 눈에 확 띄는데요, 감각적인 인테리어 덕분에 다양한 연령대의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해요! 직원 분들이 상냥하게 맞아주는 카운터 공간은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단 사진에서 정면에 보이는 곳은 대기 공간입니다. 고객들이 순서를 기다리며 앉아 있을 수 있는 곳으로 푹신한 소파 덕분에 편하게 기다릴 수 있다고 해요.



천안 불당 스웨디시 메이테라피 관리실

관리실 안으로 들어왔는데요, 스웨디시와 아로마 관리를 주 종목으로 하고 있으며 스웨디시 코스는 60분 13만 원, 회원가 11만 원이고 전신 관리로 진행이 된다고 해요. 90분은 스웨디시와 바디스크럽 관리가 추가 되는데요, 가격은 16만 원이며 회원가 14만 원에 예약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아로마는 천연 오일을 사용해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60분 11만 원으로 회원가 9만 원 그리고 80분은 건식과 정통 스웨디시, 두피 관리가 포함되고 가격은 13만 원, 회원가 11만 원이라고 합니다. 회원가는 천안 MAY테라피 클릭하고 예약하는 분들에 한해 제공된다고 해요!


한국 관리사님들이 근무하는 곳으로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하며 천안시청 인근이라고 하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542-1 입니다.



천안 불당 스웨디시 헤라테라피 로비

다음 천안 불당 스웨디시 샵은 헤라테라피 입니다. 로비를 보시면 규모가 상당한 곳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실제로 20대 관리사님들의 실력이 출중한 곳이라는 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고객들이 상당수이기 때문에 예약이 비어있을 때가 거의 없다고 해요! 때문에 방문을 원하신다면 예약을 필수적으로 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휴무일이 특정 되어있지 않은 관계로 사전에 전화 문의를 해보셔야 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랄게요!



천안 불당 스웨디시 헤라테라피 관리실

관리실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 소개입니다. 스웨디시와 림프관리 총 두 가지를 함께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90분은 16만 원이며 회원가 14만 원 그리고 60분은 13만 원으로 회원가 11만 원이라고 합니다!


회원가는 천안 헤라테라피 클릭하고 이용하는 분들에게만 적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천안 불당 스웨디시 관리 샵 찾으셨던 분들은 반드시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릴게요! 주소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검은들1길26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두 곳 외에도 전국 마사지 샵을 할인가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지역별로 살펴보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여름이 끝나가기는 하지만 왁싱이 아직도 인기라고 하는데요, 왁싱이나 에스테틱 등 예약은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를 이용해주시면 편하게 예약 가능합니다. 구인구직이 힘든 요즘 테라피 닷컴에서는 더욱 쉽게 마사지 구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두 곳 모두 살펴보세요 ^^!



다른 지역 마사지 샵도 보러 오세요 ▼
조회수 70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