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힐링은 가까이에!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이번에는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나인테라피는 차별화 된 교육과 최고의 실력을 가지고 있는 관리사들, 그리고 최고의 시설을 자부하고 있는 전문 마사지 샵이라고 해요. 또 실력있는 경력 관리사님들과 꾸준하게 경험을 쌓고 있는 신입 관리사들 까지 완벽한 스웨디시 마사지를 선사해준다고도 합니다!


지루한 일상에서 색다른 힐링을 언제나 찾고 있다면 첫 방문이더라도 주저하지 말고 편하게 문의 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은데요, 그럼 지금부터 나인테라피의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카운터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카운터

나인테라피의 위치를 먼저 소개해드려야겠죠? 나인테라피는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631 4층에 위치해 있어요. 인근에는 천안 종합운동장이 있어서 스포츠를 즐기고 방문하는 고객분들도 더러 계신다고 하더라구요!


샵의 내부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밝고 화사한 분위기라고 하는데요, 방문했던 후기들의 대부분도 실력도 실력이지만은 밝은 인테리어 분위기도 힐링에 한몫 제대로 해주고 있다는 평이 정말 많았습니다!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로비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로비

나인테라피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 한다고 합니다. 또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고 해요. 때문에 소문을 듣고 직접 방문한 고객분들이 아쉬운 발걸음을 돌리는 일이 잦다고 하는데요, 저희는 그런일 없이 미리 넉넉한 시간적 여유를 두고 예약을 하는게 좋겠죠?


방문하시는 고객분들 중에 자차로 방문하시는 고객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주차 문제 항상 걱정하셨죠? 나인테라피를 방문하실때는 주차걱정은 잠시 넣어두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 무료 주차장이 준비 되어 있기 때문이지요! 요즘 같은 때 주차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도 된다니 최고의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입구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입구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에 근무중인 관리사님들은 전원이 한국인의 여성 관리사 분들이라고 해요! 실장님 아래로 여러분의 관리사님들이 계신다고 해서, 개인의 취향에 맞는 관리사님의 케어를 받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처음 방문하시더라도 편하게 문의 주시면 자세한 내용을 친절하게 안내 해주신다고 하네요! 조금 망설이고 있었다면, 주저하지 말고 일단은 상담부터 받아보시면 원하시는 스타일로 추천을 먼저 해주신다고 하니, 부담 없이 전화해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드네요!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통로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통로

나인테라피의 샵 내부를 간략히 설명 드려볼게요. 사진과 후기에서 많이 볼 수 있듯이 내부는 화이트톤의 정갈한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하는데요, 화이트 색상을 많이 꺼리는 이유가 관리가 힘들어서 인데, 흔한 얼룩 없이 꾸준히 깔끔한 모습을 유지하는 것을 보면 철저한 청결 관리에 힘을 쏟고 있음을 알 수 있겠네요!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룸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 룸

마지막으로 나인테라피의 프로그램과 가격을 간략히 안내드리겠습니다! 베이직코스는 90분에 10만원에 이용하실 수 있고, 스페셜코스는 90분에 13만원이면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말씀드렸다시피 관리사님들도 다양하신 분들이 많이 계셔서, 예약시에 더욱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겠죠?


나인테라피는 관리 룸 안에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서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됐다는 후기를 찾아볼 수 있는데요, 마사지 전후로 샤워는 필수가 되어야 하는데, 동선 낭비 없이 정말 효율적인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은 천안 불당동 나인테라피에 대해서 소개를 드렸어요. 제가 안내드린 프로그램과 가격은 건마에반하다 회원할인 가격인데요,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으니, 꼭 참고해주세요!



또 다른 마사지 샵 둘러보러 가기!
조회수 10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