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역삼동 사월스파 힐링을 위한 최고의 선택!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강남 역삼동 사월스파의 소개를 도와드리려 합니다. 반복되는 평범한 일상속에서 한번 쯤 여유롭게 힐링을 즐기고 싶은 마음은 현대인들이 모두 가지고 있는 소망이겠죠? 그렇다고 시간내어 멀리 여행을 떠나기에는 막상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망설여질때가 있는데요, 저희 주변에서도 힐링은 얼마든지 찾을 수 있답니다!


사월스파는 럭셔리 감성 스웨디시 힐링의 최강자라는 후기가 있을정도로 매력넘치는 마사지 샵입니다. 최고급 테라피를 자랑하기 때문인데요, 지금부터 자세한 설명 시작하겠습니다!

강남 역삼동 사월스파 로비
강남 역삼동 사월스파 로비

사월스파의 위치는 강남 역삼동 831-30 입니다. 강남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이면 도착하는 접근성이 굉장히 좋은 위치에 있네요. 강남은 지역특성상 특정한 시간에는 매우 복잡한 교통 때문에 주차의 문제 또한 있을 수 있는데요, 사월스파는 기본적으로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자차를 이용하시더라도 큰 걱정이 없겠죠?


로비는 청결을 언제나 유지하도록 매시간 청소를 하고있다고 하네요. 층고가 높기 때문에 로비에서 샵에 들어서는 순간부타 굉장히 개방감 있음을 느낄 수 있을텐데요, 카운터의 독특한 조명까지 더불어 한층 더 상쾌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네요^^


강남 역삼동 사월스파 케어룸
강남 역삼동 사월스파 케어룸

다음으로는 제일 중요한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게요!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의 경우에 60분, 90분, 120분, 150분의 다양한 시간으로 이루어져있고, 각각 순서대로 9만원, 12만원, 15만원, 18만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로마 마사지를 선택하신다면 60분에 9만원, 90분에 12만원, 120분에 15만원이면 진행이 가능합니다!


또 다른 장점으로는 커플 바디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커플바디케어는 90분에 24만원, 120분에 30만원이니 참고하시면 더욱 좋겠죠?^^


강남 역삼동 사월스파 샤워룸
강남 역삼동 사월스파 샤워룸

강남 역삼동 사월스파는 각 방마다 샤워룸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요즘 같은 시기에 다른 이용자와 마주칠일 없도록 꼼꼼한 배려심이 녹아있는 구성인 것 같은데요, 소중한 고객들의 프라이버시를 완벽히 보호 해줄 수 있겠네요.


사월스파에서는 1일 2회의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철저한 위생관리로 안전하고 쾌적한 공간속에서 힐링을 할 수 있는 준비가 완벽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강남 역삼동 사월스파 파우더룸
강남 역삼동 사월스파 파우더룸

사월스파의 장점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사월스파의 샵의 모든 비품은 호텔식 일회용품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 사용자가 사용했던 비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네요. 위생에 특히나 민감한 요즘 같은 때에 놓치기 쉬운 작은 부분까지 신경써주는 샵이라고 생각이 들게 되네요.


케어를 담당해주시는 관리사님들은 2,30대의 한국인 여성분들이 계시고, 평균적으로 관련 종목에 대한 경력이 3년 이상이 되신다고 합니다! 실력적인 부분인 안심하고 맡기셔도 걱정이 없을 정도로 상당한 경력이네요^^


강남 역삼동 사월스파 스파
강남 역삼동 사월스파 스파

강남 역삼동 사월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인데요, 이 정도의 영업시간이라면 사실 언제 방문하시더라도 이용하실 수 있는거나 다름없겠죠? 그래도 워낙에 고객님들이 많이 찾아주시는 샵이다 보니 방문 전 예약 전화는 필수가 될 수 있겠습니다. 그 이유는 스케줄이 꽉 차면 마감이 되다보니 당일 보다는 어느정도 여유를 가지고 예약을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말씀드린 가격은 건마에반하다 회원가격으로 기본적인 가격에서 할인 혜택을 받으시면 안내드린대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그러니 꼭 잊지마시고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셔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후에 이용해주세요!



다른 마사지샵 구경하러 가기!
조회수 8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