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전 둔산동 압구정 보장된 힐링의 명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인지 요새는 옛날 생각이 자주 나더라구요~ 활기차게 놀러다니던 일, 친구들과 술마시며 밤새던일 등등 지금에서야 생각 나고 그리워지는 이유가 뭘까 생각해보니 그때랑 지금이랑 확연히 달라진 체력 때문인것도 같네요~ 영원히 젊을 줄만 알았었는데 씁쓸한 기분도 살짝 없지 않아 있네요^^


오늘 소개드릴 대전 둔산동 압구정은 옛날만큼의 활력을 되찾고 싶어하시는 분들께서 특히나 주목할 만한 곳인데요, 평소에는 챙기지 못했던 활력과 힐링을 동시에 가져 갈 수 있는 숨은 명소이기 때문이지요! 그럼 지금부터 안내 드리도록 해보겠습니다!


대전 둔산동 압구정 입구
대전 둔산동 압구정 입구

둔산동 압구정 스웨디시 샵은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요소들과 실력을 동시에 겸비하고 있는 전문 샵인데요, 다년간의 노하우와 솜씨로 뭉친 근육과 스트레스를 최선을 다해서 풀어 준다고 하네요! 대전 광역시 서구 둔산동 1447번지 청암빌딩, 이비가짬뽕 건물 3층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대전 같이 정말 큰 지역에는 그 크기만큼 유명한 샵들이 정말 많이 있지만, 압구정 마사지 샵도 상위권을 앞다투는 전문 마사지 샵이라는 평이 있어요. 고객님들의 편의에 최대한 집중한 서비스 정신으로 무장해 있어서 인지 그런 명성을 가져갈 수 있었겠죠?


대전 둔산동 압구정 로비
대전 둔산동 압구정 로비

대전 둔산동 압구정의 프로그램을 소개 해드려 볼까 하는데요, 우선 스웨디시 마사지 부터 시작을 해볼게요. 30분 6만원, 60분 10만원, 90분 15만원에 이용이 가능하시며, 스웨디시 코스 중에는 S코스가 있는데, 스웨디시+딥슈가+로미 등등 정말 많은 전문 마사지가 포함되어있고 가격은 60분에 11만원 이라고 하네요!


편리한 장점으로는 1인 1실에 샤워실 까지 마련이 되어있고, 청결한 시설관리가 되어 있어서 후기 중에는 특히 청결에 대한 코멘트가 상당히 많이 있더라구요. 후기만 보더라도 굉장히 믿음이 많이 가는 샵인 것 같습니다^^


대전 둔산동 압구정 복도
대전 둔산동 압구정 복도

압구정 스웨디시 마사지샵의 관리사님들의 소개도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전원 한국인의 여성 힐러님들이 계시기 때문에 원하시는 요청에 대해서 편하게 전달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주간 야간으로 케어해주시는 관리사님들의 근무 시간도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확인을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케어해주시는 관리사님들은 전원 관련된 종목에 대한 교육을 완벽히 수료하였기 때문에 실력적인 부분에 대해서 걱정이 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대전 둔산동 압구정 룸
대전 둔산동 압구정 룸

대전 둔산동 압구정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되고 있어서 왠만하면 희망하는 시간대에 스케줄을 잡으실 수 있겠네요! 또 365일 연중 무휴로 운영되고 있는 샵이어서 주말이나 빨간날이어도 원하기만 한다면 언제든 방문하는데 문제가 전혀 없을 것 같습니다!


혹시나 초행길이라서 자차를 이용하고 싶지만, 주차 공간이 있을까 걱정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압구정 샵에는 건물 내에 주차 가능한 공간이 있어서 걱정 없이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이 더 많다고 합니다! 안그래도 찾기 쉬운 위치기 때문에 한결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할 수 있겠죠?^^


대전 둔산동 압구정 샤워실
대전 둔산동 압구정 샤워실

미리 말씀드렸다시피 압구정 마사지 샵은 청결에 상당히 신경을 많이 쓴다고 했었는데요, 소개드리는 상기 사진에서도 보시다시피 세면대에는 물기 없이 깔끔한 상태를 하고 있습니다. 또 거울에는 흔히 손자국과 물자국이 생기기 마련인데, 그런 자국이 보이지도 않을 정도로 세세한 부분에도 많은 신경을 들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겠네요!


오늘은 대전 둔산동 압구정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이 정도의 퀄리티에서 원했던 힐링을 찾을 수만 있다면 언제라도 방문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는 샵이네요! 잠시 잊었던 예전의 활력을 느끼기를 원한다면, 후회없는 선택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안내드렸던 프로그램과 가격은, 건마에반하다 회원 할인가로 기본가격보다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는 가격입니다. 건마에반하다 회원 할인가를 받는 방법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꼭 챙겨가세요 ~


다양한 마사지 샵 구경하러 가기!
조회수 3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