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작 사당역 골드문테라피 내 마음속에 저장!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동작 사당역 골드문테라피 소개를 해드릴게요. 스웨디시 마사지 뿐 아니라 토탈 바디 케어가지 받아보실 수 있는 샵으로 전반적인 관리를 모두 받고 싶은 분들이 굉장히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물론 스웨디시 관리를 해주시는 관리사쌤들도 실력있는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사당역이라는 유동인구가 많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는 만큼 찾아오는 손님들이 굉장히 많다고 해요.


사진과 함께 소개글을 준비해보았으니 그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작 사당역 골드문테라피 인포

골드문테라피 실내 모습입니다. 일단 가장 먼저 카운터 데스크가 보이는데요, 직원분들의 친절한 안내를 받으며 손소독과 발열체크를 진행했어요. 뒷편에는 가격 안내가 되어있어 한 눈에 보기에 정말 좋더라고요. 분위기 있고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대접 받는 기분이었습니다.



동작 사당역 골드문테라피 실내

카운터를 지나 옆을 보면 이렇게 긴 복도가 눈에 보여요. 로비도 넓고 복도도 넓어서 샵이 확 트여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밝은 카운터의 조명과는 다르게 복도는 조금 더 은은한 조명인 것 같은데요. 안으로 들어가서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동작 사당역 골드문테라피 복도

짠~ 이곳이 바로 골드문테라피 복도입니다. 전체적으로 다크한 톤을 매치해서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샵을 완성하셨네요. 간접 조명으로 눈이 편해서 너무 좋습니다.


소개를 간단히 해드릴텐데요, 영업 시간을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전 11시에 오픈해서 새벽 6시에 마감하는 샵으로 운영 시간이 굉장히 길어요. 무려 19시간을 오픈해 있는 샵이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만 미리 정해 예약한다면 언제든지 관리가 가능하답니다. 또 휴무날이 낄수도 있으니 그냥 찾아가시는 것 보다는 전화로 예약을 잡으신 뒤에 케어받으러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동작 사당역 골드문테라피 위치

동작 사당역 골드문테라피 위치는 사당역 10번 출구에서 도보 4분 거리입니다. 새마을금고 인근에 있어서 찾기 쉬우실거에요. 자세한 주소는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7길 5 이며 주차장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최대한 대중교통을 이용하셔서 찾아가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데요, 꼭 자차로 이동해야 된다 하시는 분들은 인근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동작 사당역 골드문테라피 관리실

관리실 내부 모습입니다. 관리 베드는 일회용 커버로 덮여있어 더욱 깔끔하고 청결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코로나 때문에 관리가 잘 되지 않는 샵은 가기가 조금 꺼려졌는데 열심히 관리하고 계신 모습을 보니 골드문테라피는 믿고 가도 될 것 같습니다.


동작 사당역 골드문테라피 케어룸

또 다른 케어룸 모습인데요, 동일하게 매트 커버가 씌워져 있고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이죠?


이 곳에서 관리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은 힐링 스웨디시 케어 프로그램입니다. 코스는 총 3가지로 A코스는 60분 8만원이며 주간 할인시에는 7만원, B코스는 90분 11만원 입니다. 주간 할인을 받으시면 동일하게 -1만원 할인 적용이 되시기 때문에 10만원에 이용이 가능해요. C코스는 120분 관리이며 16만원으로 주간 할인시 15만원 입니다.


안내 드린 가격은 모두 회원가 혜택 적용시에 받아보실 수 있는 가격인데요,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자세한 정보 보기가 가능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동작 사당역 골드문테라피 꼭 방문해보시기를 강추드립니다!



더 많은 스웨디시샵 보러가기 ^^
조회수 13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