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미아역 스웨디시 마사지, 실력 보장된 강북 청담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 페이퍼박에서는 미아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태국을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해외 여행을 온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를 비롯해 센슈얼 마사지까지 받아볼 수 있는 고퀄리티 케어 샵 지금 바로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아역 스웨디시 카운터

카운터에서부터 이국적인 분위기가 뿜어져 나오는 것 같은데요, 작은 소품들 하나까지 놓치지 않는 디테일로 더욱 진정성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현재 한국인 분들과 다국적 관리사님들이 함께 근무를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프로그램에 따라 담당하시는 관리사님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잠시 후에 소개해드릴게요!



미아역 스웨디시 로비

사전 예약을 진행하지 않으신 분들은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카운터 앞으로 넓은 로비가 준비되어있어 소파에서 편하게 기다려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만약 동시간대 예약이 마감됐을 경우에는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유선 상담을 꼭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강북 스웨디시 샵 이용하실 수 있는 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7시인데요, 상담 및 문의가 가능한 시간도 동일하다고 하니 시간 참고하셔서 문의주시면 더욱 원활하게 안내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미아역 스웨디시 관리실

미아역 스웨디시 관리실 보여드릴게요. 혼자 찾아주신 분들을 위한 개인실인데요, 침대형이 아닌 매트형으로 준비가 되어있어 조금 더 안정감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입고 온 옷이나 들고 온 가방 등 개인 용품을 넣어둘 수 있는 캐비닛도 한쪽에 자리하고 있어 물품 보관에도 걱정이 없을 것 같습니다.


침구류는 항상 깨끗하게 세탁을 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청소를 병행하고 있어 쾌적한 실내에서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이용해본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청결한 시설에 깜짝 놀라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미아역 스웨디시 샤워실 입구

케어를 마친 뒤에는 샤워실에서 오일을 깔끔하게 씻어내시면 되는데요, 입구에 타월이나 드라이기 등 필요한 물품들이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별도로 챙겨 나오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손 씻는 곳이 샤워실 바깥에 있어 간단하게 씻고 싶으신 분들은 굳이 안으로 들어가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미아역 스웨디시 다인실

다인실도 준비되어있는 곳이기 때문에 지인이나 가족들과 함께 케어를 받기에도 최적화된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렇다면 마지막으로 프로그램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한국 관리사님 전용 코스인데요, A코스 스웨디시 + 센슈얼 45분이며 가격은 6만 원입니다. A-2코스는 60분으로 진행되며 스웨디시와 센슈얼 그리고 스크럽 관리도 가능하다고 해요. 주간 이용시 7만 원이며 야간은 8만 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지막 A-3은 90분 주간 10만 원, 야간 11만 원 입니다!


다국적 관리사님들의 경우 스웨로미 테라피 60분 5만 원, 90분 7만 원이며 스트레칭과 아로마 스웨로미로 진행이 된다고 해요. 아로마 단일로 원하시는 분들은 60분 5만 원, 90분 6만 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고 건식 스포츠 마사지의 경우 60분 4만 원, 90분 5만 원이라는 뛰어난 가성비로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준비한 미아역 스웨디시 소식은 여기까지 인데요, 안내 드린 비용은 모두 회원가 기준이기 때문에 강북 청담테라피 클릭 후 이용하셔야 한다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타 지역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 후 이용해주세요 ^^


+) 에스테틱, 왁싱 샵 검색은 마캉스 /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는 테라피닷컴 이용해보세요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조회수 29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