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락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화끈한 노원 뉴욕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수락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과 함께 찾아왔는데요, 날씨도 좋지 않기 때문에 몸에 에너지가 모두 빠져나가는 기분이실 거예요! 특히나 하루종일 앉아서 근무하는 사무직 분들은 그 정도가 더 심하실 것이라고 예상이 되는데요, 그럴 때 가기 좋은 노원 스웨디시 샵이랍니다.


깔끔한 내부와 정성스러운 마사지 실력에 한 번 온 분들은 모두 단골이 될 수밖에 없다고 하는데요, 자세하게 만나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수락산역 스웨디시 입구

샵으로 들어오시는 입구 입니다. 굳게 닫힌 출입문을 열고 들어오시면 이렇듯 따뜻한 감각을 일깨워주는 공간을 마주하실 수 있는데요, 주차도 무료로 가능하기 때문에 쉽게 찾아오실 수 있다고 해요.


게다가 수락산역 1번 출구에서 1분 이내로 도착할 정도로 굉장히 가까운 거리이기 때문에 더욱 편리한 위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700 이라고 하니 자세한 위치 확인해보시고 찾아오시면 더욱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수락산역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은 개인룸으로 마련되어있는데요, 침대에 위생 시트가 깔려있으니 위생 걱정 없이 편하게 이용해보셔도 좋다고 해요. 프로그램은 로미로미 마사지로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하와이안 정통 마사지로 리듬감 있는 힐링 코스라고 합니다.


코스는 총 두 가지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먼저 A코스는 한 시간으로 진행이 되고 가격은 11만 원이라고 하네요. B코스는 한 시간 반 코스라고 하는데요, 가격은 14만 원으로 A코스에 비해 비용이 조금 더 추가 된다고 합니다.


최고급 크림을 사용한 관리로 더 큰 만족감을 불러일으킨다고 하는데요, 게다가 수용성 오일로 관리를 해주시기 때문에 물로도 쉽게 오일을 닦아낼 수 있다고 해요. 잔여감은 없애고 촉촉함만이 몸을 감싸준다고 합니다.



수락산역 스웨디시 케어룸

수락산역 스웨디시 케어룸은 한 곳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고객이 있더라도 동시에 관리가 가능하다고 해요. 다만 케어룸이 모두 차는 경우에는 예약이 마감될 수 있다고 하니 노원 뉴욕스웨디시 클릭하신 뒤 예약을 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회원가 적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해보실 분들은 꼭 확인해보세요!



수락산역 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은 관리실과 독립된 공간에 별도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필요한 용품들은 준비가 되어있으니 번거롭게 짐을 싸오지 않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고객 편의성 부분에서는 정말 그 어느 업체보다 뛰어나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ㅎㅎ



수락산역 스웨디시 인테리어

현재 노원 뉴욕스웨디시 네이버 카페도 운영 중이라고 하는데요, 가입 하시면 더 다양하고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ㅎㅎ


수락산역 스웨디시 이용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가능하며 휴무일은 별도로 지정되지 않고 랜덤으로 쉬고 있다고 해요. 때문에 사전 문의는 필수라는 점 꼭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을 할인가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오늘 소개해드린 노원 지역 이외 다른 지역 케어 샵을 찾고 계신 분들도 많이 이용해주시길 바랄게요!



마사지 구인 - 테라피닷컴



전국 마사지 샵 할인 ▼
조회수 67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