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장항동 감성마사지, 오감 자극 일산 유앤미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날이 화창해서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장항동 감성마사지 다녀오기에 딱 좋은 날씨일 것 같아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일산 스웨디시 샵으로 널리 알려진 유앤미스웨디시는 다른 샵과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의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테라피 코스가 워낙 다양하기 때문에 보시면 아마 깜짝 놀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오늘 순차적으로 안내를 드리면서 내부 공간도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장항동 감성마사지 카운터

카운터 앞에는 신발장이 놓여있는데요, 실내에서 사용하는 슬리퍼들은 모두 살균기에서 더욱 깔끔하게 변신 시켜주고 있다고 합니다. 위생적인 부분에 신경이 많이 쓰이는 요즘 같은 시국에 아주 적합한 시스템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실제로 이용하는 손님들이 자주 이용하기 때문에 더 뿌듯함을 느끼고 계신다고 해요! 센스가 정말 대박이죠?



장항동 감성마사지 로비

로비에는 테이블과 간단한 티타임을 가질 수 있도록 의자가 놓여있는데요, 공기청정기를 항상 가동시키고 있기 때문에 실내가 굉장히 쾌적한 편이라고 해요. 덕분에 외부보다 더 쾌적한 느낌이 든다고 하는데요, 환기나 기타 위생 관련한 부분들은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이용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마감하기 두 시간 전에는 문의를 주셔야 당일 관리가 가능하다고 하니 이 점은 꼭 기억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다만 이미 마감이 되었거나 당일 휴무인 경우에는 관리가 불가능 할 수 있으니 이 부분은 양해 부탁 드려요 ^^



장항동 감성마사지 관리실입구

장항동 감성마사지 관리실입구에는 간단한 선반을 두어 인테리어 효과를 높였다고 하는데요, 블랙 색상을 가장 집중해서 사용했기 때문에 자칫하면 너무 단조롭거나 어두워 보일 수 있는 실내 분위기를 살려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관리실입구에는 위 사진에 보시다시피 번호가 쓰여있습니다. 호텔에서 방에 들어가기 전 호수를 확인하는 것과 같은데요, 안쪽으로 들어가기 전 관리 받고 있는 손님들이 있을 수 있으니 꼭 번호를 잘 기억하고 확인해주세요!



장항동 감성마사지 관리실

관리실 내부로 들어왔는데요, 에어컨과 침대 그리고 향초와 가운 등 기본적인 물품들이 모두 준비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침대에는 오일을 쉽게 닦아낼 수 있도록 비닐 시트가 깔려있는데요, 프로그램을 모두 끝낸 뒤 청소하기도 간편하기 때문에 오히려 청결하게 관리가 가능하다고 해요!


프로그램은 유앤미 코스와 추천 코스 그리고 VIP코스로 나뉘어있는데요, 유앤미 A코스는 60분이며 가격은 8만 원, B코스 90분은 12만 원이며 추천 코스 한 시간은 11만 원, 한 시간 반은 15만 원 입니다. VIP는 가장 디테일한 관리로 한시간 15만 원이라고 해요! 회원가 적용이 된 가격이기 때문에 일산 유앤미스웨디시 클릭하시고 예약하셔야 합니다!



장항동 감성마사지 케어룸

장항동 감성마사지 케어룸을 마지막으로 살펴볼텐데요, 이 곳에서 코스를 담당해주시는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 여성 분들이라고 합니다. 확실히 의사소통이나 센스 부분에서 뛰어나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고객의 니즈를 충분히 이해하고 실행해주신다고 해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인데요, 타 지역 분들은 건마에반하다 검색하신 뒤 지역별 업소에서 원하는 곳의 테라피 샵을 찾아보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간편하게 예약하세요!


마캉스 - 마사지사이트

테라피닷컴 - 마사지구인



다른 마사지 샵 알아보기 ▼
조회수 13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