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연동 마사지샵 BEST.3 제주 가볼만한곳 인기 마사지업소 추천!

최종 수정일: 2022년 11월 24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 드립니다. 오늘은 제주 연동 마사지샵 BEST.3에 손꼽히는 마사지업소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주도 펜션, 맛집, 게스트하우스에 대한 정보는 넘쳐나지만 정작 내가 찾는 제주도 마사지 샵은 어디서 찾나 검색해보셨던 분들! 확실히 알려드릴게요~


제주도 여행 후 집으로 돌아가는 일정에 제주국제공항 인근에 위치한 연동 마사지 샵에서 개운하게 피로 회복하여 여행의 진정한 마무리를 하고 가시기 바래요. 제주 현지인이 인정한 마사지 맛집! 지금부터 소개해드릴테니 잘 따라와주세요~


 

엄블랑아로마

  •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133 / 연동사거리 인근

  • 영업 : 24시간

로비

24시간 운영되는 제주 엄블랑아로마의 매력은 아로마&센슈얼&로미로미, 아로마 스웨디시, 스포츠 타이 이렇게 다양한 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서 예약 기다림 없이 바로 바디 케어를 받을 수 있는 마사지업소 입니다.

관리실

샤워실

케어룸도 1인 1실로 구성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방안에서 차분한 마음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샵으로 관리시간은 60분, 90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제주렌트카를 이용하시는 여행객들도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연동, 노형 지역에서 도보나 대중교통 이용하실 분들 주목! 3인 이상일 시 해당 지역에 계신 고객들은 매장에서 픽업을 해준다고 하니 힘들고 발 아프게 갈 필요없이 편안하게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셔서 테라피 코스 수료를 끝낸 전문가분들에게 확실한 관리를 받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조선

  •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제원길 14 / 로얄호텔, 삼무공원, 문화칼라사거리, 번화가 인근

  • 영업시간 : 24시간

조선 아로마 마사지

제주 커플마사지 조선 마사지 샵은 개인실은 물론 커플실, 단체실이 완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100% 예약을 통해서 다양한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미리 전화나 문자를 통해 날짜, 원하는 마사지 코스를 선택해서 방문한다면 베테랑 관리사님들이 시원한 손맛으로 관리를 진행해준답니다!



조선 타이 마사지

마사지 프로그램은 타이+스포츠+경락 코스 60분, 90분, 120분으로 받을 수 있어요. 아로마+센슈얼+로미+경락 마사지 또한 같은 시간의 코스로 이루어져 있는데 40분 짜리 코스가 하나 더 있다고 하니 짧고 굵은 케어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단시간의 코스를 받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리고 있어요.

조선 스포츠 마사지



제주도 연동 주민 분들도 찾는다는 마사지 샵! 여러가지 마사지 종류로 관리를 진행하고 있어서 골라 받는 재미가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제주 현지인들이 선택한 마사지 샵 조선으로 방문하셔서 꼼꼼하고 세심한 손길로 몸과 마음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가시는 것은 어떨까요?



 

휴식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274-17 / 신라스테이 인근

  • 영업시간 : 오전 12시 ~ 새벽 5시

휴식 스웨디시 마사지

남성전용 제주 휴식 마사지 샵은 아로마, 스포츠,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모두 60분, 90분으로 구성되어 있는 마사지 코스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자신에게 알맞는 마사지를 선택해서 마사지를 받기에 적합하고 여러가지의 마사지 종류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요.


휴식 아로마 마사지

휴식 스포츠 마사지

위에서 말씀드린 마사지를 모두 수료한 관리사님들이 전신 관리를 진행해준다고 해요. 전문가의 남다른 실력을 느낄 수 있어 방문객이 끊이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매주 일요일은 휴무를 진행하고 있어서 그 날에는 관리를 받을 수 없다는 점은 참고하고 방문해주시기 바랄게요~^^




주차는 사전에 전화 문의를 통해서 여부를 알 수 있다고 하니 방문 전에 미리 연락을 남기고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간략하게 프로그램을 설명해 드렸으나 자세한 마사지 비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마사지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음을 담은 정성스런 관리를 시행하고 있는 휴식에서 만족스러운 마사지 받길 바래요.



 

이렇게 제주시 마사지 샵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방문해보시고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BEST 마사지 업소를 골라 보시기 바랍니다~^^ 연동 마사지 업소의 비결은 뭐니뭐니해도 관리사님들의 훌륭한 관리 솜씨인 것 같아요. 그러면 다음에도 품질 좋은 마사지 매장에 대한 정보를 들고 나타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주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제주 마사지샵 둘러보기▼

조회수 93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