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제주 타이 마사지 샹그릴라에서 힐링해봐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오늘은 제주 타이 마사지 샹그릴라 소개를 들고 찾아왔습니다. 서귀포시에 위치한 곳으로 타이 뿐 아니라 아로마도 받아보실 수 있는 곳인데요, 서비스 퀄리티가 너무 좋다 보니 먼 지역에서도 일부러 찾아오신다고 하네요. 수면은 불가하니 타 지역 분들은 참고하셔서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은 샵 내부 사진을 보면서 자세히 해드릴게요~!



제주 타이 마사지 샹그릴라 인포

인포메이션 데스크가 입구 바로 앞에 있어 처음 오시는 분들은 궁금한 사항을 바로 물어볼 수 있고 예약 확인도 바로 받아보실 수 있어요. 최적화된 위치라고 할 수 있죠 ^^ 손소독제가 비치 되어있으니 오신 분들은 가장 먼저 방역 수칙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손을 깨끗하게 닦으셨다면 안으로 한 번 들어 가볼게요!



제주 타이 마사지 샹그릴라 실내

실내로 들어 와보았는데요, 왼쪽에는 소파가 놓여있고 오른쪽에는 족욕실이 위치해있는 것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로비 소파가 넓어서 손님들이 많이 찾아오더라도 눈치 보지 않고 대기 할 수 있어요. 사실 혼자 오는 분들의 경우 사람이 몰리게 되면 괜히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건 아닌지 눈치를 보게 되시잖아요. 샹그릴라에서는 전혀 그럴 걱정이 없다는 부분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여행지 특성 상 혼자 오시는 분들도 많아 배려하신 것 같아요!



제주 타이 마사지 샹그릴라 족욕실

족욕실로 이동해보았는데요, 최대 네 명까지 같이 받아볼 수 있습니다. 미리 말씀드리자면 샹그릴라는 단체룸도 마련이 되어있어요. 가족 단위나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오신 분들은 같이 있는 시간이 소중할텐데요, 이렇게 나란히 앉아 족욕을 받아볼 수 있으니 너무 행복할 것 같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로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주말에도 방문이 가능하니 원하는 날짜가 있다면 미리 예약해주세요 ^^



제주 타이 마사지 샹그릴라 1인실

제주 타이 마사지 샹그릴라 1인실을 먼저 보여드릴게요. 에어컨이 있어 더위를 피할 수 있고 천장이 높아 바로 눕더라도 답답함을 호소하는 분들이 없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 침구가 너무 포근해 보여서 마음에 드는데요, 누워있으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거란 확신이 들 것 같네요.


위치는 제주도 서귀포시 태평로 439번길 44 입니다. 건물 내에 주차가 무료로 가능하니 자세한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은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

제주 타이 마사지 샹그릴라 2인실

2인실 입니다. 커플끼리 방문을 하더라도 너무 좋을 것 같은데요, 조명이 은은해서 똑바로 눕더라도 눈이 불편하지 않을 것 같네요. 이런 공간에 있으면 없던 사랑도 싹트겠어요 ^^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 분들이기 때문에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있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아무래도 제주 마사지 샵들은 대부분의 관리사님이 외국 분들이기 때문에 샹그릴라의 장점이 더욱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제주 타이 마사지 샹그릴라 다인실

단체로 오신 분들은 이렇게 단체룸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창이 있어 너무 어둡지 않아 좋을 것 같네요. 현재 운영 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자면 발 관리 / 타이 / 아로마 / 먹돌 총 네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1. 발 관리는 A코스 60분 4만원입니다.

2. 타이 관리 A코스 70분 5만원, B코스 100분 7만원, C코스 130분 10만원인데요, 정말 저렴한 가격이라 깜짝 놀랐습니다.

3. 아로마 관리 A코스 70분 7만원, B코스 100분 9만원, 130분 12만원 입니다.

4. 먹돌 관리의 경우 A코스 70분 8만원, B코스 100분 10만원, C코스 130분 13만원이에요.


제주 타이 마사지 모든 코스에는 족욕이 기본으로 포함이 되어있으며 소개해드린 가격은 회원가 적용으로 -2만원에서 -4만원까지 할인이 된 가격입니다. 건마에반하다를 검색을 통해 이용 시에만 받아보실 수 있는 혜택이니 꼭 이용해보세요 ^^



다른 샵 구경가고 싶다면? ↓
조회수 1,09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