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기분좋은 화요일 오후입니다 ! 배부른 점심 덕분인지 눈이 스르륵 감기고 있는데요 ~ 이럴 때 시원한 마사지 한번 받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날씨도 점점 풀려가고 있어서 조금 이른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벚꽃이 핀 곳도 있더라구요 ~ 이맘 때 제주가 참 예뻤던 생각을 하며 오늘은 제주 향기스웨디시에 대해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
이름에서부터 왠지 모르게 기분 좋은 향기가 맡아지는 곳이라서 기분이 정말 좋아지는데요 ~ 들어가기 전부터 입구에서 풍기는 아우라도 남다른 곳입니다. 그래서 혹시 제주도 여행 갈 계획을 가지고 있는 지인들에게는 모두 추천하는 업소에요. 실제로 다녀온 후로는 다들 만족스러웠다는 말만 들려서 그런지 추천해준 입장에서 상당히 뿌듯하기도 합니다 ^^
선생님은 퀄리티가 다른 품격이 있는 테라피를 선사해주신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다른 매장과의 차별화로 인해 더욱 손님이 많이 몰릴 수 있지 않았나 싶기도 합니다. 요즘들어 늘어난 업무량 덕분인지 회사에서 느끼는 스트레스도 정말 많아서 정말 마사지가 필요한 순간이다 싶은 순간이였는데 언제 한번 날잡고 가서 마사지 한번 받아보고 싶네요 정말. 제주도의 그 맑은 공기를 마시며 스웨디시 마사지 받으면 머리도 식히면 얼마나 좋을까요 ?
지친 일상을 제주 향기스웨디시에 가서 쉬면 참 좋을 것 같은데요, 코스 설명 드릴게요. 총 3가지 코스로 되어있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 외에도 로미로미 마사지나 슈 마사지 등을 진행하고 계신답니다. A코스는 50분에 12만원, B코스는 70분에 15만원, C코스는 90분에 20만원이에요. 특별히 C코스의 경우 딥티슈 마사지와 서혜부 관리까지 들어간다고 하니 격한 운동을 했거나 심리적 스트레스가 심하신 분들은 90분짜리 C코스를 받으시는 거 추천드려요 !!
제 생각에는 50분 코스는 뭔가 조금 아쉬울 것 같고, B코스 70분 짜리가 딱 적당할 것 같네요 ㅎㅎ 뭔가 지금 상태로 가면 마사지 시작하자마자 잠들 것 같은데, 실제로 후기를 살펴보니 살짝 자다 일어났더니 몸이 스펀지처럼 말랑말랑해져있었다는 댓글이 정말 많았어요 !! 잠들 수 있었다는 건 그 만큼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편안하게 케어를 잘 해주신다는 말과도 같으니까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겠죠?
케어를 해주시는 선생님들의 국적은 모두 한국분이신데요, 가끔 타이마사지 샵에 가면 태국분이 직접 해주시는 경우가 있잖아요. 물론 현지의 전통적인 타이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은 정말 좋지만, 말이 잘 통하지 않아 세심한 관리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는데 여기선 그런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편하게 머무르다가 오시면 돼요. 운영시간도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라서 마사지가 생각나는 날에는 언제든지 편하게 즐기다가 올 수 있습니다 !!
롯데마트 출차장 근방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마트 드림타워에서 걸어서 1-2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가까우니 편하게 방문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위치는 위에 첨부해드린 지도 확인하시면 될 듯 싶어요. 차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제주 향기스웨디시 주변에 편하게 주차할 공간 있으니 걱정 많이 안 하셔도 됩니다 !
관련 게시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