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연동 스웨디시 마사지로 유명한 제주 킹앤아이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동 스웨디시 제주 킹앤아이테라피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개인마다 차별화된 맞춤 관리로 체형, 체질 토탈 테라피라고 할수 있습니다. 요즘 같이 재택근무며 밖에 외출하기 힘든 시대엔 당연히 뷰캉스가 가장 인기있는 관리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여기서, 뷰캉스라 하면 성형, 피부과처럼 자신에게 치장하는 걸 의미하지만 테라피로도 만족도 높은 뷰캉스를 경험할수 있다는 점이 새로운 경험이라는 겁니다. 두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는 스웨디시, 로미, 아로마를 통해 나에게 해방감을 주시길 바랍니다.



연동 스웨디시 카운터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로비의 공간이 굉장히 넓음을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따뜻함을 주기 위해서 아늑한 원목 인테리어를 각인 시켜주는데요. 그래서 더 안정감을 느낄 수 있고, 쾌적한 공간으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서 인포메이션을 통해서 예약 확인을 빠르게 가능한 부분입니다. 자칫 잘못하면 답답할수 있는 부분을 천장이 높아 전체적으로 쾌적한 공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연동 스웨디시 족욕시설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족욕시설을 먼저 이용하게 됩니다. 테라피 관리전 더욱 시너지 효과를 느낄수 있기 때문에 이곳의 킥! 포인트라고 말할수 있는데요. 많은 고객들을 수용할수 있도록 되어있는 공간이고 쿠션을 통해 불편하지 않도록 구성 되어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로미,아로마로 따뜻한 천연 오일을 사용하여 신대사의 활동과 혈액순환 촉진을 기대할 수 있는 테라피 입니다.


A코스 60분 10만 원, B코스 80분 13만 원으로 두 가지 코스로 중심이 이루어져 있고 60분과 한시간 20분짜리 코스를 통해 개인의 맞춤 관리를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연동 스웨디시 복도

연동 스웨디시 복도에 도착한 모습입니다. 정말 많은 고객들을 수용할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전체적으로 사람들간의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곳 역시 인테리어는 원목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로비와 통일성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가장 인기 많고 부드러운 손길을 가지고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20대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화하는 부분이나 관리에 대한 부분 역시 모든 것이 완벽하다고 칭하고 있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피드백을 통해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상기 종목 테라피 수료하신 분들이기 때문에 안전하고 정확한 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섬세한 관리사님의 손은 다년간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림프 순환을 배출해주고 있어 노폐물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연동스웨디시 관리실

제주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안전하고 답답하지 않는 공간으로 보여집니다. 위생과 청결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곳이기 때문에 페이스 커버와 베드 커버를 통해 깨끗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후 2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다채로운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의 스케줄에 맞게 예약이 가능하며 둘째, 넷째주 월요일 휴무이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연동 스웨디시 1인실

연동 스웨디시의 또다른 관리실도 역시 아늑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답답하지 않고 따뜻한 분위기를 주고 있으며, 관리를 받기전 상담을 통해 이용하고 있는 제품과 어떤 스타일로 진행되고 있는지 알려주고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 하워드존슨제주호텔 후문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무로 3길 입니다. 남녀노소 구분 없이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많은 이벤트 혜택으로 보답하고 케어 관련 업계 1위로 자리 매김 하고 있습니다. 제주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대부분 여행 왔다가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며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서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는 것이 가장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친절한 마인드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 검색을 통해서 관리에 대해 집중할수 있으며, 마캉스 어플로는 다양한 코스를 볼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41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