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림역 스웨디시 마사지, 관악 지니스웨디시에서 맛보기!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림역 스웨디시 관악 지니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은 자기관리 하는것이 대세인 만큼 마사지를 받으면서 관리를 하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매장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340 르네상스 8층 3호이며, 신림역 7번출구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 도보로 이용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자차를 이용해서 오시는분들도 주차를 무료로 제공해드리니 주차고민 없이 편하게 오시면 됩니다.



신림역 스웨디시 카운터

매장 안으로 한번 들어와 보겠습니다. 시설이 되게 신식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으며, 화이트와 보라빛의 톤으로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카운터에서는 빠르게 예약확인을 진행 할수 있으며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니 마사지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꼭 예약을 하신뒤 방문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입구에서 손 소독과 열 체크를 실시하여 위생에 좀 더 신경쓰며 방역 수칙을 언제나 수행하고 있습니다.



신림역 스웨디시 대기 공간

카운터를 지나 가보면 옆쪽으로 대기 공간이 마련 되어 있습니다. 관리를 받기 전에 프로그램이 있는지 먼저 소개를 해주시는데요 기다리시면서 어떤코스로 관리 받을지 선택 하시면 됩니다. 그럼 신림역 스웨디시에는 어떤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엄 힐링 스웨디시&로미] A코스(전신 스웨디시 + 로미로미 + 림프관리) 60분 주간,야간 10만원 B코스(전신 스웨디시 + 로미로미 + 림프관리) 90분 주간,야간 13만원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단일코스로 시간을 정해서 관리 받으시면 됩니다.



신림역 스웨디시 복도

대기실에서 코스까지 정하고 나면 관리사님을 통해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를 지나가게 됩니다. 복도를 보시면 방이 여러개 있습니다. 같은 동시간에도 여러명에 고객님들이 관리 받을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요즘엔 코로나 영향 때문에 단독으로 관리 받는것이 추세가 되어 버린 것 같습니다. 오히려 프라이버시한 공간에서 관리사님께 관리 받을 수 있어서 더 좋아 보입니다.


관리사님 모든분들이 테라피 종목 코스를 전부 수료 하셔서 더욱 더 믿음이 가게 됩니다.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분들 이셔서 원활하게 소통을 할 수 있으므로 관리 받으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생기시면 바로바로 피드백이 가능하십니다.



신림역 스웨디시 관리실

그럼 이제 관악 스웨디시 관리실로 하면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실을 들어와보면 단독으로 관리 받을 수 있게 베드가 설치 되어 있으며, 한쪽에는 선반위에 관리 할 수 있는 제품들이 놓여져 있습니다. 곧 다가올 여름철에 굉장히 더울텐데 시원하고 편하게 관리 받을 수 있게 선풍기도 마련되어 있어서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림역 스웨디시 케어룸

신림역 스웨디시의 다른 관리실도 한번 들여다 보겠습니다. 위에서 본 관리실과 마찬가지로 쾌적하고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샵의 영업시간은 낮 12시에서 새벽 4시까지로 운영 하고 있습니다. 주간과 야간 타임이 따로 있는데, 주간은 오후 12시에서 오후 5시까지 이고, 그 외에 시간은 야간 타임입니다. 직장인분들이나 프리랜서분들까지 시간에 얽매이지 않고 예약해서 관리 받을 수 있으니 굉장히 편리합니다.


매장에서는 많은 고객님들을 수용 하기 위해 마사지 구인구직으로 관리사님들을 구하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쾌적한 매장으로 근무 하시기 좋으실 것 같습니다 ^^


건마에반하다 검색하시면 좀 더 구체적인 설명과 이벤트 혜택이 마련되어 있고, 마캉스 라는 어플을 통해서도 우리 동네 피부 관리샵에 관한 정보를 알아 볼 수 있으니 한번씩 구경 해보시는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4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