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세종 나성동 청담스웨디시 마사지, 첫 눈에 반하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성동 스웨디시 세종 청담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세종시에 위치하고 있는 입 퇴실 기분이 아닌 순수 관리 시간을 가지고 있는 관리 샵입니다 체계적인 교육 방식을 통해 여러분에게 친절한 마인드와 다양한 테크닉을 선사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관리에 대한 부분은 부족함 없이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의 건강을 중요시 생각하고 있는 테라피 샵을 통해 하루 빨리 도움이 되는 관리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어떠한 관리를 이용한 장점들이 많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성동 스웨디시 매장 입구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아담한 인포메이션과 대기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운터를 통해 빠르게 예약 확인 및 스케줄 확인이 가능하며,진행되고 있는 관리 프로그램을 설명들을 수 있습니다. 입구에선 열 체크 및 손 소독을 진행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방문하셔도 됩니다. 공간에 활용이 굉장히 많이 되어 있는 곳이기 때문에 관리실로 향하는 곳은 프라이버시를 위해 커텐으로 가려져 있습니다.



나성동 스웨디시 복도

나성동 스웨디시 복도의 모습 보여드릴게요! 커튼 뒤쪽으로 위치하고 있으며 많은 고객들을 수용하기 위해 관리실 개수가 많은 편이더라고요. 관리실 문은 미닫이로 되어있어 편하게 여닫기가 가능합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코스로 진행 중이며, 총 세가지 코스로 운영 중입니다. A코스 40분 10만 원(스웨디시), B코스 60분 12만 원(스웨디시, 서혜부 집중관리), C코스 90분 16만 원(스웨디시, 집중관리) 입니다. 입, 퇴실이 아닌 순수 관리 시간으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보다 더 긴 시간으로 보답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세가지 관리 코스를 통해 나에게 맞는 시간을 선택하여도 좋지만, 관리사님과 충분하고 섬세한 상담을 통해서 선택하는 부분도 굉장히 바람직하다고 말할수 있습니다.



나성동 스웨디시 1인 관리실

세종 스웨디시의 1인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좁지 않고 아늑한 형태로 구성되어 있는 관리실은

정리 정돈이 잘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가장 인기 많은 관리사님들로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들입니다. 상기 종목 테라피 수료하신 분들이기 때문에 관리 받는 동안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며, 정확한 압을 통해 개인의 시간을 누릴수 있습니다.


총 9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니 예약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더없이 여유롭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전문가가 아니라면 정말 힘든 관리라고 합니다. 고난도의 기술을 자랑하고 노련한 테크닉을 가지고 있어야만 가능한 관리입니다. 예전에 비해 더욱 육체적인 노동을 많이 하고 있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굉장히 효율적인 효과라고 볼 수 있습니다.



나성동 스웨디시 건물 외관

나성동 스웨디시 건물 외관의 모습인데요, 건물 자체가 크다 보니 처음 오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잘 찾아오신다고 해요. 또한 이 곳은 안전하게 진행하고 있는 관리샵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관리를 통해 신진대사의 촉진과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건강함을 선사해주고 있습니다.


매장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폰 오프시 휴무이니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코스가 정해지면 다음날 전화를 통해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찾아오시는길은 나성동 먹자골목 부근, 투썸플레이스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로 133-9 NS타워 5층 입니다. 건강 관리를 신경 쓰게 되면 자연적으로 기분이 좋아지고 기쁨이 배가 된다고 합니다. 주변에 둘러보면 건강 문제로 힘들어하는 경우를 많이 보실 겁니다. 건강은 있을 때 지켜야 하고 점점 망가지게 되면 돌이킬 수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더욱 신경 써서 관리를 해야 된다고 합니다.


매장 내에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스웨디시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커리큘럼과 가족 같은 분위기를 선사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건마에반하다 검색을 통해 내가 알고 있는 관리보다 더욱 우월한 테라피샵을 구경할 수 있으며,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 뷰티에 대한 부분 또한 쉽게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8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