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분당 미금역 비올라스웨디시 마사지, 핫플 of 핫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금역 스웨디시 분당 비올라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막바지 추워진 날씨에 어떠한 관리를 받으며 평화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을까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다양한 관리들이 있겠지만 스웨디시 관리와 다른 곳과 차별화된 전용 제품을 이용하여 보다 침착하고 안전하게 관리를 집중할 수 있습니다



미금역 스웨디시 위치

제일 먼저 매장에 찾아오시는 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경기권과 서울권의 접근성이 굉장히 좋은 곳이며 미금역1번출구 도보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과 대중교통의 이용이 가능하며, 자차 이용시 무료 주차 이용이 가능한 곳입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159 한국프라자 103호으로 불편하지 않고 찾기 쉬운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금역 스웨디시 입구

미금역 스웨디시 입구를 지나 매장 내부를 보게되면 깔끔하고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순간입니다. 카운터를 통해 예약확인이 빠르게 가능합니다. 매장내 관리사님을 통해 프로그램을 설명들을수 있는데요. 전신 스웨디시와 기타코스로 각각 나뉘어있습니다. 전신 스웨디시 코스는 A코스 40분 6만원, B코스 60분 8만원, C코스 80분 11만원, D코스100분 14만원 입니다.


기타코스는 헤어팩 1만원, 풋크림 1만원, 후면스크럽 2만원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관리 받는 코스에서 추가로 선택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따뜻한 오일을 이용하여 보다 부드럽고 안락한 마음을 통해 관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천연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관리 받는 동안 끈적이지 않고 미끌거리지 않는 형태로 피부가 오히려 더 촉촉한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미금역 스웨디시 안내표

미금역 스웨디시 안내표를 통해 관리 받는 부분에 있어서는 정확하게 치유를 받을수 있습니다.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도 되지만, 배정되는 관리사님의 친절하고 섬세한 상담을 통해 선택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현재 매장 내부에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인 관리에 있어서 남성보다는 여성의 관리가 더 부드럽고 치유의 목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불편하지 않고 정확한 압을 통해 관리 받을 수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늦은 새벽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폰 오프시 마감이거나 랜덤 휴무이니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코스가 결정되면 문자를 이용하여 예약이 가능합니다.



미금역 스웨디시 복도

분당 스웨디시는 입구를 지나 복도의 모습을 바로 볼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복도는 다른 사람과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구성되어 있어서 관리하는 부분에 있어서 프라이버시를 확실히 지켜주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톤 다운되어 있는 관리실을 통해 더욱 차분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현재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신체에 대한 불편함을 많이 호소하시는 분들이 게십니다. 그런 부분을 치유하기 위해선 꼭! 병원과 한방의원이 아니여도 가능한 부분이니 약과 주사에 의존하여 병원을 다니기보단 나의 건강을 더욱 신경 쓰고 있는 관리실을 찾아보는 게 가장 바람직합니다.



미금역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매장 내부 복도를 지나 관리실로 들어갈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일렬로 나란히 들어갈 수 있는 공간으로 많은 고객들을 수용하기 위해 관리실이 굉장히 많음을 볼 수 있습니다. 천장 또한 높이 이루어져 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탁 트여있는 기분이 들며 공기 순환도 굉장히 잘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일 예약보단 스케줄의 맞게 일주일 전 몇 일 전에 예약 하는 게 가장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늦은 새벽까지 운영하고 있어서 퇴근, 야근을 하시는 분들에게 오히려 좋은 희소식이 아닐까 싶네요. 언제나 건강한 마음을 통해 여러분의 신체를 책임지고 있는 매장입니다. 즐거운 마음을 안고 방문하신다면 정말 좋은 기회를 통해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매장에서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여러분의 체계적인 관리사님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 검색을 통해 매력적인 관리에 대한 부분을 구경할 수 있으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서 선택하여 실시간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다른 지역 마사지 샵 살펴보기 ▼
조회수 90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