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계동 20대 스웨디시 마사지, 수원 원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 드릴 새로운 핫플은 바로 인계동 20대 스웨디시 마사지 샵입니다. 수원 원테라피가 그 대표적인 케어 샵 중에 하나인데요, 모두 한국인 분들이기 때문에 코스에 대한 내용이나 전반적인 이해를 더 쉽게 할 수 있다고 해요.


서비스 마인드가 좋은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어 재방문율이 수원 스웨디시 중에서 높은 편에 속한다고 하는데요, 사실 인계동 쪽은 테라피 샵이 많이 있기 때문에 단골 샵을 고르기에도 상당히 고민이 많이 된다고 하는데 그 중에서 단연 으뜸인 곳이라니 가보지 않을 수가 없겠죠. 그럼 지금부터 확인해보도록 할까요?



인계동 20대 스웨디시 카운터

카운터 쪽에는 코스 소개가 적힌 칠판과 데스크가 있는데요,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로비를 구경해볼 수 있다고 해요. 전체적으로 세련된 인테리어여서 그런지 호텔 내부에 위치한 케어 샵의 느낌을 체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직원 분들의 친절함 또한 익히 알려져 있을 정도로 우수하다고 하는데요, 처음 온 분들은 아무래도 낯선 분위기에 적응을 잘 하지 못할 수 있는데 그런 부분들도 배려를 해주고 계시기 때문에 낯을 많이 가린다고 해서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해요!



인계동 20대 스웨디시 로비

안쪽에 위치한 로비인데요, 소파 개수가 많은 편이라 만약 대기 고객이 많이 있더라도 편하게 쉴 수 있다고 해요. 만약 대기 시간을 줄이거나 없으면 좋겠다 하는 분들은 사전 예약을 하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시간에 맞춰 들어가기 때문에 예정된 시간보다 늦게 도착할 경우에는 취소가 될 수 있다고 하니 시간 엄수를 꼭 해주셔야 한다고 해요.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편한 시간으로 예약을 주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마감 최소 두 시간 전에는 문의를 주셔야 당일 관리 확답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가장 긴 코스가 한 시간 30분이기 때문에 시간 확인을 잘 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



인계동 20대 스웨디시 실내

실내도 마찬가지로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져있는데요, 인테리어 액자를 활용해서 그런지 밋밋함 대신에 화려함을 더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매립식 등으로 고객들이 눈의 피로를 크게 느끼지 못한다는 것도 인계동 20대 스웨디시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고 해요.



인계동 20대 스웨디시 케어룸

케어룸은 모두 개인실로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일인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만큼 자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해요! 스웨디시와 아로마 그리고 로미로미 마사지까지 한 코스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A코스의 경우 40분 9만 원이며 B코스 60분 12만 원이라고 해요. 마지막 C코스는 90분으로 진행되며 가격은 15만 원이라고 합니다. 수원 원테라피 클릭 후 적용 받을 수 있는 회원가라고 하니 잊지 말고 꼭 챙겨가세요!



인계동 20대 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은 공용으로 준비가 되어있지만 칸막이로 공간이 구분되어있어 프라이빗함을 놓치지 않았다고 해요. 용품들은 인계동 20대 스웨디시 자체적으로 준비를 해두어서 굳이 번거롭게 챙겨오지 않아도 된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는 건마에반하다 검색을 통해 알아보실 수 있는데요, 국내 최대 마사지 커뮤니티로 각종 혜택과 방문 후기 등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 구인 - 테라피닷컴



전국 테라피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4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