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안양 한국인 마사지, 뛰어난 평촌역 라인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 드릴게요 :) 오늘은 안양 한국인 마사지 소개를 위해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평촌역 인근에 위치한 라인스웨디시라는 곳으로 안양 스웨디시 샵 중에서는 원 탑이라는 소문이 자자하다고 해요!


프라이빗한 공간과 감성 넘치는 관리 덕분에 팬들이 생겨날 정도라고 하는데요, 혼자 관리를 받으러 가더라도 전혀 민망하지 않고 지루하지 않게 관리를 해주신다고 하니 그동안 마사지 샵 방문을 망설이셨던 분들에게도 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더 자세히 다뤄볼게요!



안양 한국인 마사지 관리실

관리실로 들어오면 소파와 테이블 그리고 관리 베드를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지금은 해가 너무 쨍쨍하기 때문에 커튼으로 가려두었지만 커다란 창도 있다고 해요. 덕분에 꽉 막혔다는 기분을 거의 느낄 수 없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탁 트인 느낌이라 바깥보다 내부가 쾌적하다고 느끼는 분들이 더 많다고 합니다.



안양 한국인 마사지 관리실2

관리실에서 코스를 진행하기 때문에 미리 마음을 정해두시는 것이 좋은데요, 예약을 하실때 전화로 상담 받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해요. 거의 1인샵 느낌으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당일에 상담을 받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하니 스웨디시를 처음 받거나 샵에 방문하는 것이 처음인 분들은 유선 문의를 한 뒤에 오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프로그램은 총 두 가지인데요,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이며 시간은 60분 11만 원 그리고 90분 14만 원 이렇게 두 종류로 나누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세부 코스는 동일하지만 관리 받는 시간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니 조금 더 자신에게 맞다 싶은 코스로 선택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회원가 혜택을 적용 받기 위해서는 안양 라인스웨디시 클릭한 뒤에 예약해주셔야 해요.



안양 한국인 마사지 관리실 침대

안양 한국인 마사지 관리실 침대는 일인용으로 되어있는데요, 충분히 여유 있는 사이즈이기 때문에 성별과 관계 없이 여성, 남성 모두가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아래에는 러그도 놓여있어 겨울에는 포근함까지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안양 한국인 마사지 샤워실

가장 마지막에는 오일을 제거하기 위해 샤워실에 들르게 되는데요, 보시다시피 샤워에 필요한 물품들은 모두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해요. 관리 샵에 다닐 때 샴푸나 바디워시를 들고 다니면 너무 귀찮고 번거롭잖아요!


마지막으로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평촌역에서 걸어서 3분 정도 걸리는 거리인데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598-1로 와주시면 되며 자세한 주소는 예약하실 때 직접 안내를 도와주실거예요!


지하철역이 바로 근처이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 대부분 찾아주지만 그래도 자차로 오는 분들의 수도 많은 편이라고 하는데요, 자차로 이동하는 분들은 어디를 가든 주차가 가장 큰 걱정이잖아요. 안양 한국인 마사지 샵 같은 경우에는 부분 유료 주차로 진행이 되고 있으니 사전에 문의한 뒤에 이용해주셔야 한다는 점 양해 부탁 드릴게요 ^^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텐데요,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전국의 케어 샵을 모아보실 수 있으니 확인하고 예약 진행해보시기 바랄게요 ^^


마사지 구인 - 테라피닷컴

에스테틱, 왁싱 예약 -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



전국 마사지 샵 소개 ▼
조회수 22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