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도동 스웨디시 마사지, 인천 더마치테라피에서 신선함을 느끼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도동 스웨디시 인천 더마치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무 생각 없이 평화로운 하루를 선사해주는 테라피 관리샵인데요. 안정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어 내가 편하게 선택할 수 있고, 정기적으로 관리를 받게 되면 근육을 풀어주는 데에 큰 도움이 있다고 해요.


받기 전엔 방문하기 귀찮을 수 있지만, 받은 후엔 언제 방문할지 스케줄을 먼저 생각하게 되는 곳이랍니다.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는 관리 목적에 따라 궁금증을 해소하는 방향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나에게 이로운 관리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도동 스웨디시 입구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매력적인 관리를 집중할 수 있도록 간판을 통해 더욱 잘 알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리는 어떠한 방향에 따라 나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지 빠르게 파악할 수 있으며, 아늑함을 자아내고 있는 분위기 덕분에 빠르게 인포메이션으로 들어가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송도동 스웨디시 로비

손 소독 및 열 체크를 통해 위생적인 측면을 매우 신중하게 관리하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따스한 조명들을 통해 건강한 기운을 불어주고 있어서 오늘 하루도 기분 좋은 휴식을 경험할 수 있구나 라는 생각을 들도록 진행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현재 운영 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다채로운 코스로 테크닉에 집중할 수 있으며 LITE코스는 단일 코스 40분 6만 원 입니다. 스웨디시 코스는 A코스 60분 8만 원, B코스 90분 12만 원, C코스 120분 16만 원 입니다. 포핸드 코스는 포핸드 60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들로 주가 되고 있어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부분을 선택하여도 좋지만, 관리사님과 정확한 상담을 통해 코스를 선택하여도 바람직한 방법입니다.


따뜻한 천연 오일을 통해 체계적인 교육 방식과 커리큘럼을 통해 가능한 최대한의 움직임과 스킬들을 통해 어떠한 관리를 보여주고 있는지 정확하게 알아갈 수 있는데요. 시작과 마무리가 되어 가는 과정에서도 개운함과 편안함을 선사해주고 있기 때문에 더 칭찬을 할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송도동 스웨디시 복도

송도동 스웨디시 복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영하고 있는 관리실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공간적인 분리가 가장 잘 되어 있음을 볼수 있습니다. 지루할 수 있는 복도를 소품을 활용하여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너무 밝지 않은 조명 덕분에 프라이빗하고 눈치 보지 않아도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체계적인 테크닉을 구사하고 있는 인천 스웨디시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20대 여성 관리사님으로 한국 국적을 가지고 있어서 대화하는 부분이나 의사소통의 불편함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친절한 마인드와 능동적인 움직임 덕분에 더욱더 나에게 도움이 되고 있는 테라피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송도동 스웨디시 1인 개인실

1인 개인실 내부를 볼 수 있습니다. 아늑함을 자아내고 있고 깨끗하게 정리정돈이 잘됨을 확인할 수 있어서 심적으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오히려 놓여있는 짐들이 많다면 복잡하다 라는 생각이 들 수 있겠지만 딱 필요한 용품들만 구비되어 있어서 쾌적한 공간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개인의 시간에 맞춰 스케줄 변동이 없을 때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되고 넉넉한 시간으로 운영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에게 기회는 제공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폰이 꺼진 경우 마감이거나 랜덤 휴무이니 이점 참고해주시고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코스가 정해지면 문자를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송도동 스웨디시 샤워실

송도동 스웨디시에는 내부에 포함되어 있는 편의시설인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바디제품과 스킨케어 제품들은 구비 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사용하면 되며 샤워실 또한 좁지 않게 구성되어 있어서 여유로운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송도 먹자골목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 가능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많은 관리사님들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테라피에 대해 진심인 분들은 얼른 전화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매력적인 관리의 뽐뿌를 확인할 수 있으며, 마캉스 어플로는 집과 가까운 테라피샵을 구경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1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