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경주 동천동 블리스스웨디시 마사지 고급스러운 내부!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천동 스웨디시 경주 블리스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스웨디시 단일 코스로 운영되고 있는 관리 샵으로 경상북도 지역에서 이미 많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곳인데요.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쾌적한 인테리어가 돋보이고 있으며, 많은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되는 관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개인마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관리에 집중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니 자세한 내용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천동 스웨디시 실내

매장 전체적인 분위기는 그레이 톤으로 톤 다운 된 인테리어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천장도 굉장히 넓어서 답답하지 않고 탁 트여있는 규모를 볼 수 있는데요. 카운터를 통해 예약하신 분들은 빠르게 예약 확인이 가능하고, 대기할 수 있는 로비의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직원의 안내에 따라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복도는 많은 사람들이 수용할 수 있도록 관리실의 공간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룸 넘버를 통해 내가 어느 관리실로 배정 받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동천동 스웨디시 복도

동천동 스웨디시의 복도는 다른 사람과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구성되어 있어서 눈치 보지 않고 프라이빗하다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벽면엔 옐로우 톤의 조명들로 빛을 밝혀주고 있기 때문에 더욱 아늑함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현재 운영 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기본 코스로 운영 중이며, 80분에 13만 원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벤트 코스는 A코스 80분에 16만 원이며, B코스 100분 18만 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주간 시간을 이용한 단일 코스는 60분 13만 원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적용 시간은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기 때문에 방문 전 미리 예약을 통해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천연 오일을 사용하고 있어서 피부에 예민, 건조하신 분들에게도 각광 받을 수 밖에 없는 관리입니다. 전체적으로 끈적이지 않고 촉촉한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걱정 없이 관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동천동 스웨디시 1인실

경주 스웨디시 샵 같은 경우에는 안내가 자세해서 처음 방문하는 분들도 어려움 없이 이용할 수 있어 굉장히 좋다고 합니다.각 개인실마다 샤워룸이 같이 배치되어 있어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지 않아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중앙에 있는 베드와 화장대, 휴식을 취하는 공간까지 모든게 완벽하게 놓여 있었고 위생을 굉장히 철저하게 지키고 있는 매장이다 보니 베드커버와 페이스 커버를 이용해서 일회성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 많고 정확하게 진행하고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관리에 대한 부분은 상기 종목 교육 이수하신 분들이기 때문에 안전하고 정확한 압을 통해 관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총 4명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예약 시간이 널널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동천동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

동천동 스웨디시의 관리실 내부를 조금 더 자세히 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관리를 받게 되면 집중하게 돼서 한숨 푹 자는 분들 또한 생기게 되는데요. 그러면서 체온이 낮아짐으로 추울 수 있는 부분까지 완벽하게 보완하기 위해 히터를 통해 적정 온도를 준수하여 관리에 임하고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늦은 시간까지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폰오프시 휴무이거나 랜덤 휴무이기 때문에 개인의 스케줄과 원하는 시간이 정해지면 문

자를 통해 빠르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동천동 경주마트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경상북도 경주시 동천로 30번길7 경주마트 부근이여서 방문 전 미리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더욱더 편안한 마음을 통해 관리사님과 소통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으니, 바쁜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건강에 신경을 쓰시길 바랍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많은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친절한 마인드와 스웨디시에 진심이신 분들이라면 언제든 환영입니다!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더욱 자세한 내용을 파악할 수 있고, 사이트로는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더욱 빠르게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12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