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파 방이동 베리스웨디시 마사지, 믿음에 보답하는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이동 스웨디시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송파 베리스웨디시는 집 근처에 스웨디시 코스만을 자부하고 있는 매장은 많이 없을 것입니다. 개인마다 편한 시간에 예약을 진행하고 방문하게 되면 빠르게 관리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오히려 너무 큰 매장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면 많은 인원을 수용하고 있기에 다른 사람의 눈치를 살피거나 불편함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런 부분들을 개선하기 위해 1인실 위주로 진행하고 있는 안락함을 더하고 있는 관리샵 입니다. 어떤 프로그램으로 우리에게 감동을 선사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이동 스웨디시 매장 위치

매장 위치 정보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찾아 오시는 길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방문 전 매장으로 전화 문의를 통해 더욱 자세한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인근에 있는 유명 카페가 있기에 찾아오시는 대에는 문제 없이 가능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방이동 스웨디시 위치

잠실역보다는 몽촌토성역에 더 가까이 있으며, 혹여나 잘 모르시는 분들은 전화로 친절하게 위치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게 되면 따로 카운터가 없기에 시간별로 예약 시간이 나뉘어 있어서 보다 빠르게 관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방이동 스웨디시의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코스로 전문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A코스 40분 8만 원 B코스 60분 10만 원, C코스 90분 13만 원 이렇게 세가지 형태로 나뉘어 있습니다. 각각 개인의 맞춤에 따라 관리를 진행하셔도 되지만, 방문 후 관리사님과 섬세한 상담을 통하여 어떤 관리가 더 나에게 맞는지 꼼꼼하게 따져보면서 선택하셔도 바람직한 방법인 거 같습니다.



방이동 스웨디시 관리실

송파 스웨디시의 관리를 주 목적으로 하고 있는 1인 관리실의 내부 모습입니다. 공기청정기를 비롯하여 위생과 청결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관리샵입니다. 관리실로 들어오게 되면 향긋한 디퓨저가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을 반기고 있기에 신기하게도 릴렉스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20대 한국인 여성관리사님들로 대화하는 부분이나 소통하는 부분에 있어서 문제 없이 관리에 집중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습니다. 관리사님들의 각기 다른 관리의 목적을 가지고 있어, 집에서 해결되지 못하는 부분까지도 빠르게 캐치하여 집중관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히려 다른 관리보다 스웨디시를 추구하는 이유는 부드럽고 따뜻한 천연 오일을 사용함에 있어 그만큼 신체에 유익한 관리가 없기 때문입니다. 신진대사의 원활함과 혈액순환, 노페물 배출에 가장 좋은 효과를 지니고 있기에 지금까지도 꾸준히 관리를 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현재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폭 넓은 시간대로 운영 중에 있으며, 휴무가 없이 연중무휴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개인의 휴무 스케줄에 맞게 예약하기 편리하며, 늦게까지 야근하시는 분들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방이동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

방이동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를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답답함을 없애기 위해 큰 창문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관리를 받게 되면 햇빛으로 인해 관리의 집중도가 떨어지기에 암막커튼을 이용하여 햇빛을 막고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아이보리와 그레이톤으로 인테리어가 구성되어 있어서 무채색은 오히려 안정감을 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많은 분들은 관리에 대해 소홀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지만, 꾸준히 관리를 한다면 결과물 또한 달라지기에 늦기 전에 시작하는 걸 추천 드립니다. 현재 매장에서는 관리에 대해 관심이 있는 분들을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채용하고 있습니다. 알찬 시간과 고객들의 만족에 최선을 다하면서 스웨디시 전문성을 더욱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더 자세한 내용과 스케줄을 알수 있으며,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서도 저렴한 가격, 할인된 가격으로 관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65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