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석남동 마사지 샵, 인천 서구 마사지 맛집 함께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인천 서구 석남동에 위치해있는 핫한 테라피 업소들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열정 가득한 관리사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언제나, 누구나 만족이 가능한 섬세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분들이 어떤식으로 어떻게 바디 케어를 진행하고 계시는지 오늘 낱낱이 함께 파헤쳐보려고 합니다.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인천 서구 마사지 매장은 바로 두 곳인데요. 인기있는 스웨디시 마사지 업소와 이색적인 베트남 마사지를 각각 주력으로 뽐내고 있다고 합니다. 정 반대되는 매력을 가진 두 곳에 대해서 더욱 자세히 알아볼테니 끝까지 잘 따라와주시기 바랍니다 ^^




.

.

.

.


 

폭스스웨디시

인천 서구 가정로 223번길 27


인천 서구 폭스스웨디시 데스크

첫 번째로 알아볼 마사지 맛집은 바로 스웨디시 마사지샵 인천 서구 폭스입니다. 사진을 통해 맛보기로 매장 구경을 해보자면 자연스러운 초록색 컬러를 이용해서 내부 공간이 답답하지 않으면서도 눈에 띄는 특별한 인테리어를 확인해볼 수 있는데 또 다른점은 시설이 매우 깔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외관 구경은 이쯤 해보도록 하고 조금 더 깊숙이 가볼까요?



인천 서구 폭스스웨디시 복도

관리실로 통하는 이 복도는 밝았던 로비와는 다르게 점점 톤다운이 되고 있는데 편안한 환경에서 부드러운 스웨덴식 케어를 받아보실 고객들이 안정감을 가질 수 있도록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신 것 같아요.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알아보자면, A코스 60분, B코스 90분, C코스 120분으로 세 가지의 구성이 있다고 하니까 자신에게 가장 잘맞는 시간대를 찾아서 예약을 진행해보시면 될 것 같네요.



인천 서구 폭스스웨디시 케어룸

우리의 몸이 닿을 가장 중요한 공간, 케어룸의 모습도 살펴볼 수 있는데 위에는 냉.난방기가 있어서 온도를 적절하게 유지할 수 있다고 하는데 한국인 관리사분들이 상주해있기 때문에 관리시 불편함 점도 바로바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만족감이 높다고 합니다. 연중무휴로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이용이 가능한 샵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가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베트남마사지

인천광역시 서구 가정로 237


인천 서구 베트남마사지 프론트

두번째의 소개지는 바로 남성전용 인천 서구 베트남마사지 샵입니다. 이곳은 365일 언제나 매장 문이 열려있는 곳이라고 하니 언제든지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아보고 싶다면 어느 시간에나 가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 주차장도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으니 대중 교통이 끊긴 시간인 새벽에도 간편하게 테라피 샵을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인천 서구 베트남마사지 케어실

케어실 안에는 귀여운 미니 조명이 방안을 비추고 있는데요. 아늑한 해당 공간에서 받을 수 있는 마사지 프로그램은 베트남 관리라고 합니다. 평소 타이나 아로마, 스웨디시만 경험해보셨던 분들에게는 다소 생소한 관리일 수도 있지만 뛰어난 실력을 가진 태국인 테라피스트 분들께서 따뜻한 손길로 힐링을 선사해주신다고 하니 믿고 몸을 맡겨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인천 서구 베트남마사지 파우더룸

바디 케어를 끝마치고 귀가전에 단장을 할 수 있는 화장대가 있기 때문에 마사지를 다 받고 석남역 근처에서 약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집에서 꾸미고 나온 듯이 말끔한 차림으로 자리를 나가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베트남 관리는 A코스 40분, B코스 60분으로 시행하고 있다고 하니 몸이 찌뿌둥하고 어딘가 불편할 때는 이곳으로 가셔서 개운한 하루를 만들어보시기 바래요.



 



인천 마사지샵 더 보기 ▼
조회수 53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