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월동 마사지 TOP3 추천 인천에서 가장 핫한곳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 해 드릴 마사지 샵 정보는 인천의 남동구 안에 위치 한 구월동에 있는 구월동 마사지 TOP3, 마사지를 정말 잘 하는 곳으로 추천을 드려볼려 합니다. 다양한 마사지샵을 다녀보면서 좋았던 곳들도 여러분들께 함께 공유를 해서 알려드리고 싶은 곳들도 있었는데 한번에 다 알려 드리는것 보단 그 중 제가 고민고민 해서 선택 한 후 하나하나씩 알려드리는게 좋을 것 같아서 선택을 힌 후 구월동 마사지 추천을 준비를 해 보았답니다. 그럼 제가 고민해서 고른 마사지 샵 3가지를 지금 바로 함께 보러 가보시죠!

 

1. 구월동 탑시크릿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뉴코아아울렛 인근에 위치한 탑스크릿 입니다. 샵의 인테리어와 분위기에서 마치 고급진 호텔에 와 있는듯한 기분을 받을 수 있는데요 룸이 전부 개인실로 이루어져있어 각자 개인의 프라이빗함을 지켜주고 있으며 스웨디시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곳 답게 실력 좋은 테라피스트님들이 뭉쳐있는곳을 시원한 마사지로 풀어주셨습니다. 관리코스는 세가지가 있으며 스웨디시코스와 포핸드코스 그리고 스웨디시스페셜 피팅코스가 준비 되어 있답니다. 룸마다 방음이 잘 되어있어 마사지를 받는동안 온전히 마사지에만 집중해서 불편함 없이 편하게 받고 왔답니다. 예약제로 운명되고 있는데 인기가 많아 미리 예약을 해야 원하는 시간이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을 하고 있으며 기계식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어 주차 걱정 없이 편하게 방문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맞게 마사지 실력또한 고급인곳에서 마사지를 받고 가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2.더킹스웨디시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구월로데오광장 인근에 위치 한 더킹스웨디시 입니다. 이름처럼 더킹인 이 곳은 왕 대접을 받고 왔다 하는 생각이 드는 곳 인데요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어 각자 다른 시간대로 다른사람과 마주 치는것 없이 편하게 이동을 할 수 있으며 룸이 전부 개인실로 이루어져 있어 시설이 깔끔하며 친절한 응대와 실력이 정말 좋으신 테라피스트분들이 계셔서 모든게 다 좋았던 마사지샵 입니다.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시면 사전예약가로 적용이 되어스웨디시 관리는 2만원 할인이 들어가고 포핸드관리는 5만원 할인이 들어가니 이 점 참고하시고 할인 된 가격으로 마사지를 받으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마사지를 받으면서 여기계신 분들은 전문적인 실력으로 관리를 해 주셔서 더욱 만족하고 왔던 것 같습니다. 예술회관역에서 도보4분 거리로 주변에 다양한 상권들이 있어 접근성이 좋고 로데오거리 안에 있어 더욱 쉽게 방문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영업을 연중무휴로 하고 있습니다. 지하1층 주차장에 2시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니 왕 대접을 받는 기분을 느끼셨다면 계속 생각나서 재방문을 하게 되는 횟수가 점점 늘어나다가 어느순간 보면 단골이 되어 있으실 것 같습니다.



 

3.구월아로마테라피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농산물사거리 인근에 위치 한 구월아로마테라피 입니다. 넓은 로비와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작은 테이블이 있으며 기다리는동안 지루하지 않게 티비도 볼 수 있는 곳 입니다. 족욕시설이 갖춰져 있어 따뜻한 물에 발을 담궈 몸을 녹일 수 있어 마사지를 받기 전 이용하면 딱 일 것 같습니다. 개인실과 커플실이 마련이 되어있어 혼자 혹은 주변 지인이나 애인과 함께 방문해 같이 관리를 받아 보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관리의 종류로는 크게 스포츠 관리와 아로마 관리 그리고 스웨디시 관리가 준비되어 있어 있으며 관리안에 코스마다 조금씩 달라 확인 후 원하시는 취향에 맞게 고르신 후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벤트 관리를 하고 있어 이 사이에 방문 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관리를 받아 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새벽 2시 이후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수면이 가능한 조건부 수면이 있으니 이때 방문 하시는 분들은 시원한 마사지를 받으며 잠깐의 꿀잠을 잘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비싸지 않은 가격에 가성비가 좋아 더욱 만족을 하고 왔던 곳 인데요 인천터미널역에서 도보 8분이며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연중무휴로 하고 있고 상가에 기계식 주차가 되어있어 이용하시면 됩니다. 오셔서 육체와 정신적으로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개운하게 풀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구월동 마사지 TOP3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각자의 개성이 있는 곳들이기에 여긴 나랑 잘 맞겠다 혹은 이건 딱 내 취향이다 하는대로 선택 하셔서 방문 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설명드린 정보들 외에 따로 궁금한게 있거나 문의하실 내용이 있으면 홈페이지 들어가서 전화로 문의를 드리면 친절하고 쉽게 응대를 해 주신다고 합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 다양하고 좋은 정보를 들고 찾아 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58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